한편의 동화
를 완성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땀과 눈물을 흘렸던가.
라는 말을 언제쯤 해볼까요..--;;;
어쨌든 내일 발표를 위해 한편의 동화를 완성시켰답니다.
처음 써보는건데
참 동화란게 읽는 사람에게도 그렇지만
쓰는 사람에게도 기분 좋은 동심을 가져다 주네요.
이틀동안 동화를 쓰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왠지 모를 들뜸과 설레임에
웃음을 머금고 글을 썼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혼자 쓰고 혼자 만족해하며 지냈는데
수업시간에 발표를 하기 위한 글을 쓰다보니
누군가에게 읽혀지기 위한 글을 쓴다는게 참 힘들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일까요.
예전에 글을 쓰지 않고 책만 읽었을때는
꼴에 눈만 높았는데
글을 쓰는 입장이 되고 보니 왜이리 잘쓰는 사람들이 많은건지
조금 부럽기도하고 꼼시럽기도 하고.ㅋㅋ
암튼 다들 기말공부 한다고 하는 와중에
글을 쓰고 있으려니
아..내가 문예창작학생이긴 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사실 그 동안 잘 못느꼈거든요.
다른사람들도 잘 못믿더라구요.
저랑 문창과가 매치가 안된다나 모라나..-_-
모두들 기말이 끝나면 뭐하실 생각이신가요?
다음주면 기말도 끝이고 여름 방학인데
더움 날씨에 집에서 책이나 읽어햐지 하는 분들
혹 동화책 한두권정도 읽어보실 생각이라면
제가 추천해드릴게요^^
좋은 동화책 많더라구요~
기말 다들 잘 보시구요~
세미나때 뵈요.
전 시험 공부압박이 그다지 없어 이번주에 나갈꺼랍니다.ㅋㄷㅋㄷ
라는 말을 언제쯤 해볼까요..--;;;
어쨌든 내일 발표를 위해 한편의 동화를 완성시켰답니다.
처음 써보는건데
참 동화란게 읽는 사람에게도 그렇지만
쓰는 사람에게도 기분 좋은 동심을 가져다 주네요.
이틀동안 동화를 쓰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왠지 모를 들뜸과 설레임에
웃음을 머금고 글을 썼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혼자 쓰고 혼자 만족해하며 지냈는데
수업시간에 발표를 하기 위한 글을 쓰다보니
누군가에게 읽혀지기 위한 글을 쓴다는게 참 힘들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일까요.
예전에 글을 쓰지 않고 책만 읽었을때는
꼴에 눈만 높았는데
글을 쓰는 입장이 되고 보니 왜이리 잘쓰는 사람들이 많은건지
조금 부럽기도하고 꼼시럽기도 하고.ㅋㅋ
암튼 다들 기말공부 한다고 하는 와중에
글을 쓰고 있으려니
아..내가 문예창작학생이긴 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사실 그 동안 잘 못느꼈거든요.
다른사람들도 잘 못믿더라구요.
저랑 문창과가 매치가 안된다나 모라나..-_-
모두들 기말이 끝나면 뭐하실 생각이신가요?
다음주면 기말도 끝이고 여름 방학인데
더움 날씨에 집에서 책이나 읽어햐지 하는 분들
혹 동화책 한두권정도 읽어보실 생각이라면
제가 추천해드릴게요^^
좋은 동화책 많더라구요~
기말 다들 잘 보시구요~
세미나때 뵈요.
전 시험 공부압박이 그다지 없어 이번주에 나갈꺼랍니다.ㅋㄷㅋㄷ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