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사람들 힘냅시다..^^*
한창 시험기간의 중반.(난 낼부터 시작이지만. ㅠㅠ) 요즘 우리 별빛사람들 열심히 공부하느라 힘들겠어요.. 하지만 몇일 고생하면 성적나올때 웃을수 있으니까 좀더 노력하고 열씨미 해요~~(그전에 나나 잘해야 하는데.. ㅡㅡ;;) 공부하다 지루할때 관측회나 세미나나 총관측회때에 잼있던 생각하면서 머리를 식혀보는것도 좋은 휴식과 능률을 올릴수 있을것 같아요.~~~ 다음주 정도면 시험이 다 마무리 될텐데 그때 시험잘보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세미나 해요..~~~ 별빛 파이팅^_______________________^
공부하면서 들을만한 추천음악 : craig david --- rise and fall
성시경(with 박학기) -- 그대 창가로 눈부신 아침
p.s. 아 시험끝나고 한번 심야 봐요.. 장화홍련 집어넣어서 공포영화는 밤에봐야..ㅋㅋㅋㅋㅋ
공부하면서 들을만한 추천음악 : craig david --- rise and fall
성시경(with 박학기) -- 그대 창가로 눈부신 아침
p.s. 아 시험끝나고 한번 심야 봐요.. 장화홍련 집어넣어서 공포영화는 밤에봐야..ㅋㅋㅋㅋㅋ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