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사람들 힘냅시다..^^*

?·2003.06.11. 23:27(수정됨)·6
한창 시험기간의 중반.(난 낼부터 시작이지만. ㅠㅠ) 요즘 우리 별빛사람들 열심히 공부하느라 힘들겠어요.. 하지만 몇일 고생하면 성적나올때 웃을수 있으니까 좀더 노력하고 열씨미 해요~~(그전에 나나 잘해야 하는데.. ㅡㅡ;;) 공부하다 지루할때 관측회나 세미나나 총관측회때에 잼있던 생각하면서 머리를 식혀보는것도 좋은 휴식과 능률을 올릴수 있을것 같아요.~~~ 다음주 정도면 시험이 다 마무리 될텐데 그때 시험잘보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세미나 해요..~~~ 별빛 파이팅^_______________________^
공부하면서 들을만한 추천음악 : craig david --- rise and fall  
                                            성시경(with 박학기) -- 그대 창가로 눈부신 아침

p.s. 아 시험끝나고 한번 심야 봐요.. 장화홍련 집어넣어서 공포영화는 밤에봐야..ㅋㅋㅋㅋㅋ

댓글 6

?새봄..2003.06.12. 00:09
그래^^ 심야보자~! 난 좀 늦게 끝나는데.. 20일..^^ 낼 실습셤있는데... 죽게써...조별로 점수들어가서 나때매 울조애들 망하게 할수도 없고..으윽.. 눈 감고 뜨면 21일이였음 좋겠다....
?적월2003.06.12. 00:43
아싸 심야영화~!!장화홍련보고나면 잠 못잘지도 몰라..;;;rise and fall이거 노래 좋지? 역시 스팅 좋아 멋있어..>.<
?CiEl::준수2003.06.12. 01:49
후후.. 전 시험 2개만 보면 끝나요~^-^ 에헤라디야~
?어나재빈2003.06.12. 03:03
크렉데이빗 짱!! 강추에요. 몰랐던 이들도 함 들어보면 굿이라고 할거에염. 저도 셤치는 별빛인 모두 쩜만 더 힘내길 바랍니다.그 이후엔 방학이 있자나염.곤..일은 잘되가남?
?정택2003.06.12. 23:28
심야 좋지... 장화 홍련 그런데로 재미나덴다...ㅋㅋㅋ 언능 시험 끝나렴 난 이제 1개 남았지롱~~~ 해해해해 ^^ 물론 망쳤지만 말이다..
?JINNY2003.06.13. 00:59
난 빠져야지..공포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