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갔다왔어요

?이송이·2003.08.10. 11:09(수정됨)·3
오랜만에 가보는 천문대는 많이 바뀌어 있더군요.
태양관측 돔이 하나 더 생겨 있고
안테나가 있는 관측동은 수리를 해서 나이를 알아볼 수 없게 깨끗해져 있었어요.
연구동은 장비가 늘어 더 복잡하게 보이구요.
VLBI사업 얘기도 좀 듣고 (지금 안테나는 14m인데 이건 20m라고 하네요)
다음주에 섬머스쿨이 있는 걸 알았으면 동아리 사람들도 가라고 하는 건데..
이제서 알았어요.... 5만원에 2박3일동안 전파천문학에 대해서 많이 알 수 있는 기횐데..
제가 대전에 내려간 진짜 이유는 술 마시러.. ^^;; 였거든요.
카이스트 옆 뿌아종을 지나 형제xx 뭐더라.. 암튼 삼겹살 집에서
(싸고 맛도 좋더라고요.. 진석아 어딘지 아니?)
그동안 실험실에서 일했던 선배님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각자 흩어져 여러 일들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모여서 한 얘기들은 이런 얘기들이었어요..
" 잰 락이 잡혔어(여자친구 생김)"
" 난 발진도 안되는 것 같아.."
" 난 발진은 되지..ㅎㅎ 낼 주파수 맞추러 가야지(소개팅)"
" 매칭을 잘 해야지 "
" 주파수 맞추기 힘들면 게인을 높여봐. 그게 최고야!"
--;;;;
전자공학 하시는 분들 이해하시죠?
이런 얘기 하다 왔답니다. ^^ 재밌었어요.
의현이 글 보니까 진영이 세미나 못 들은 게 속상하네요.
다음주는 제주도를 가는 바람에 별빛님들 얼굴을 또 못보게 생겼네요.
총회는 잊지않고 꼭 가도록 할게요.
모두들 좋은 일요일 보내세요~

댓글 3

?2003.08.10. 14:23
명색이 전자공학과인데.. 당최 먼소리인지.ㅡㅡ; 누나 보고파~~ ㅋㅋㅋ
?진석2003.08.10. 20:11
오.. 재밌는(?!) 대화로구냐~♬ 형제돌구이.. 일 꺼 같다. ^^
?김진섭2003.08.10. 23:04
ㅜ.ㅜ 송이누나 흠.. 누구였더라 ㅡㅡ 흠... 울학교누나맞죠??? ㅎㅎㅎ 이.송.이 누나`ㅡ`;; 26일날 2학기시간표짤때 교양선택 추천점해줘여`ㅡ` 따른 분들두 ㅋ 따른분 >> 의현이선배 혜문이선배 홍빈선배 주현이선배? ㅋ ㅎㅎ 그리구.. 00의 많은 항공대 선배님들 ㅋ 교양항개를 아직 고민중이라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