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히히히^^

?정택·2003.08.12. 21:25(수정됨)·3
여기는 항공대랍니다.. 후후후~~

혜문이형의 호출을 받고 미러 코팅 벗기는 작업을 도우러 왔죠..

(머 한거 없이 지켜만 보고 밥만 얻어먹었지만...ㅋㅋ)

이제 좀만 있음 미러가 이쁘게 새로 탄생합니다~~^^

멋진 주경을 가진 망원경으로 화성을 언능 봤음 하네여..^^

항공대 첨와봤는데 상당히 좋네여~~ 경치도 좋고 야경도 좋고...ㅋㅋㅋ

이제 며칠 후면 엠티네여~~^^ 모두 엠티때 봐용~~ㅎㅎㅎ

댓글 3

?red_bean2003.08.13. 00:29
ㅎㅎㅎ
?용남2003.08.13. 01:32
그래.. 그학교가.. 좀 좋킨하지..-.ㅡv
?별바라기(운기)2003.08.13. 19:08
코팅 얼렁하구~!! """8인치 반사 VS 4인치 굴절"" 의 시합 하면 잼있을듯 해요~ 화성 대 접근때~! 화성으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