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히히히^^
여기는 항공대랍니다.. 후후후~~
혜문이형의 호출을 받고 미러 코팅 벗기는 작업을 도우러 왔죠..
(머 한거 없이 지켜만 보고 밥만 얻어먹었지만...ㅋㅋ)
이제 좀만 있음 미러가 이쁘게 새로 탄생합니다~~^^
멋진 주경을 가진 망원경으로 화성을 언능 봤음 하네여..^^
항공대 첨와봤는데 상당히 좋네여~~ 경치도 좋고 야경도 좋고...ㅋㅋㅋ
이제 며칠 후면 엠티네여~~^^ 모두 엠티때 봐용~~ㅎㅎㅎ
혜문이형의 호출을 받고 미러 코팅 벗기는 작업을 도우러 왔죠..
(머 한거 없이 지켜만 보고 밥만 얻어먹었지만...ㅋㅋ)
이제 좀만 있음 미러가 이쁘게 새로 탄생합니다~~^^
멋진 주경을 가진 망원경으로 화성을 언능 봤음 하네여..^^
항공대 첨와봤는데 상당히 좋네여~~ 경치도 좋고 야경도 좋고...ㅋㅋㅋ
이제 며칠 후면 엠티네여~~^^ 모두 엠티때 봐용~~ㅎㅎㅎ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