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오랜만에~들어오나~쿨럭

?내음·2003.08.12. 21:31(수정됨)·6
냐하..성애.동아리 못나간지 어언 2주되나.3주 되나...이런이런..

꼬박 꼬박 왠만하면 나가는데~결국 이리 되는군여~

그래서 그런지~요번 엠티가 넘넘 기대되요~^^

어제..그리고 오늘 날씨가 참 좋았죠~

그래서 어제 자전거 타고~잠깐 나갈까 하다가~

4시에 나가서 9시반에 들어왔답니다..

잔차 도로가 끊겨서...이상한..고가도로를.자전거 끌구 가고..있는데

바로 옆에 넘어가지 못하게..철망에 놓여진 자전거 도로가 있더군여..ㅡㅜ 어찌나 쪽팔리던지..

기념으로 사진한장 찍었죠..ㅋㅋ 아무튼 이런 당황스런 일도 겪으면서

자전거 타고 뚝섬유원지 까지 갔어요~편의점에서 먹을꺼도 사고 혼자 사진도 찍고..노을이 멋지더군여~

흠.누군가와..같이..간다면 물론 더 좋았겠지만요..

가끔..이렇게 혼자 갔다오는 것도..기분전환 되고..뿌듯해요..

왠지 그런거 있잖아요 혼자서도 해냈어~이런거.ㅡㅡ;;

언제부턴가 혼자에 익숙해지려 노력하는 거 같네요...

혼자에 익숙해져야만 할꺼 같은 ..

그리고 혼자있는 걸 즐기기도 하고.....

방학때..여행한번 못가고~이러구 있네요~학원이란게..방학때 다닐만한게 아닌가 봐요.ㅡㅜ

그래도~관측이나~엠티로..위로합니다~ㅋㅋ ^^

^^모두들 잘 지내시죠?? 오늘 날씨가 좋네요~

번개 관측을 떄리고 싶은 맘이 굴뚝같은데.....어케 해야할지~ㅡㅡ;;

이럴떄 참 안타까워요~ㅡㅜ




댓글 6

?JINNY2003.08.12. 23:33
뚝섬까지오면연락하지그랬어~
?red_bean2003.08.13. 00:28
연신내까지 오면 연락하지 그랬어~
?yongnam2003.08.13. 01:28
인천까지 오면.. 쿨럭..
?jalvin2003.08.13. 03:21
다음엔 출발할 때 연락해..군자부근에서 만나자.016-9701-1102
?내음2003.08.13. 06:50
ㅋㅋ 콰악 연신내랑 인천까지 가버릴까부다~ ^^ 지인언니 담에 연락할꼐요~재빈오빠도~ ^^
?별바라기(운기)2003.08.13. 19:09
오~너희 동내에서 뚝섬까지 자전거 타구 간거야~? 올~~ 쏭애~!! 대단한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