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옴.

?적월·2003.08.12. 22:41(수정됨)·17
짧고도 긴 23일의 여정을 끝마치고 무사 귀환했습니다.^^
하루하루 더디게만 가던 시간이 지나고나니 순식간에 흘렀네요,
23일간 자그마한 사건사고도 많았고 이상한(?)짓도 많이 했지만
강인한 정신력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기면서 생활했답니다
많은 사람들간의 짧은 인연에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할 수 있었구요.
원체 자잘한 인간관계따위 귀찮아하는 성격이었는지라...
무엇보다 해결하지 못했던것들에 대한 해답과 결론을 가지고 돌왔답니다.
그것만으로 백만퍼션트 만족스런 여행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글로 하자면 길고 말로 하자면 짧은 여정.
이제 슬슬 정리하고
떠나 있던 시간만큼이나 혼자 잠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갔다 와야겠네요,


떠남보다 돌아옴이 어려운 일임을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다들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
엠티때 뵈요.
까아만 동양여자를 볼수 있을지도.


댓글 17

?2003.08.13. 00:07
계약 위반!! 고로 엠티 지원 없슴!! 우하하하!!
?이광규2003.08.13. 00:22
애진이 잘돌아왔다...
?red_bean2003.08.13. 00:27
애진아 유럽 얘기좀 많이 들려줘~ 기대만빵이야 ^ ^
?적월2003.08.13. 00:44
정택...실망이야.기대하고 있었는데.그럼 나 엠티 못가는건가.ㅠ.ㅠ
?2003.08.13. 00:49
추카해 무사히 왔구나.. ^^*
?적월2003.08.13. 01:20
감사합니다.근데 저 유럽에서 있었던 일은 왠만하면 숨기고픈데..쿨럭.;;워낙 이상한 짓거리를 많이 하고 돌아다녀서-_-;;
?용남2003.08.13. 01:30
이상한 짓거리.. 에 관한 얘기가 듣고 싶어..
?Girl2003.08.13. 02:21
까만...ㅋㅋㅋ 까만 아이~어떤 모습이지? 이상한 짓거리~탓일까? 얼마나 놀았기에~까맣게...눈만 하~~~얗겠네~^^
?어나재빈2003.08.13. 03:18
애진아...겅강하징?...^^..나 "이상한 짓" 너무 듣고싶어...엠티때만 얘기 해주는거샤?..나 엠티 못가는데...--;
?중원2003.08.13. 04:56
후훗...수고했다... 머 여행갔다온건데..수고는.;;;; 그래도.....^^
?내음2003.08.13. 06:48
ㅋㅋㅋ 돌아온거 추카~나도 기대~중~
?종완2003.08.13. 12:05
Welcome to Korea~!!! 유럽 무지 더웠다는데... 무사히 돌아와서 다행이닷... 잼있는 이야기 기대하마~~ 아무리 숨기려해두... 과연 숨겨질까...ㅋㅋㅋ
?별바라기(운기)2003.08.13. 19:11
엠티때 많은 이야기 부탁한당~ 애진~!!! 잘 돌아왔수~!!
?이광규2003.08.13. 20:29
참...내선물 사왔냐..? 나 선물 엄철기다리고 있었는데..
?송이2003.08.13. 21:58
와~ 대단하다~ 대학 4년동안 여행다운 여행 못해본 게 너무너무 속상해. 좋은 경험 하고 왔구나. 부러워~ ^^;
?호석2003.08.14. 00:38
드디어 돌아왔구나....재미있었지만...너무 더웠지? 나중에....재미난 얘기......^^
?진섭2003.08.14. 03:24
엠티때 잼겠다; 선물은 마니 사왔나여? 볼펜하나씩만사도 수십개겠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