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옴.
짧고도 긴 23일의 여정을 끝마치고 무사 귀환했습니다.^^
하루하루 더디게만 가던 시간이 지나고나니 순식간에 흘렀네요,
23일간 자그마한 사건사고도 많았고 이상한(?)짓도 많이 했지만
강인한 정신력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기면서 생활했답니다
많은 사람들간의 짧은 인연에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할 수 있었구요.
원체 자잘한 인간관계따위 귀찮아하는 성격이었는지라...
무엇보다 해결하지 못했던것들에 대한 해답과 결론을 가지고 돌왔답니다.
그것만으로 백만퍼션트 만족스런 여행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글로 하자면 길고 말로 하자면 짧은 여정.
이제 슬슬 정리하고
떠나 있던 시간만큼이나 혼자 잠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갔다 와야겠네요,
떠남보다 돌아옴이 어려운 일임을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다들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
엠티때 뵈요.
까아만 동양여자를 볼수 있을지도.
하루하루 더디게만 가던 시간이 지나고나니 순식간에 흘렀네요,
23일간 자그마한 사건사고도 많았고 이상한(?)짓도 많이 했지만
강인한 정신력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기면서 생활했답니다
많은 사람들간의 짧은 인연에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할 수 있었구요.
원체 자잘한 인간관계따위 귀찮아하는 성격이었는지라...
무엇보다 해결하지 못했던것들에 대한 해답과 결론을 가지고 돌왔답니다.
그것만으로 백만퍼션트 만족스런 여행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글로 하자면 길고 말로 하자면 짧은 여정.
이제 슬슬 정리하고
떠나 있던 시간만큼이나 혼자 잠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갔다 와야겠네요,
떠남보다 돌아옴이 어려운 일임을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다들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
엠티때 뵈요.
까아만 동양여자를 볼수 있을지도.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