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님들은...

?나리꽃·2003.08.13. 23:07(수정됨)·3
참으로 지혜로우셨음을 다시한번 느껴요 ㅋㅋ
먼소리냐면;;
입추가 지나니...
확실히...더위가 한풀 꺾였다는...
새벽엔 추워서 몸을 웅크리고 잔다는...(이불 안덮고 자서;;)
주현말대로 지금이 확실히 슬럼프 올시기인가봐요;;
저도 학원 방학의 여파로 슬럼프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ㅁ=
할건 너무나도 많은데...ㅡㅡ;;
아...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건데...
딱 작년이맘때였지요...
제가 별빛을 알게된게...
별에대해 일자무식이었는데, 송이언니의 성도설명에 감동먹고,
지인언니랑 중원오빠의 해박한 지식에 무지무지한 존경심이 생겼다는...
처음 들은 세미나가 종완언니의 변광성 세미나였는데...
흐흐흐;;

요즘 사람들 안만나고살다보니 애정결핍증이 생겼나봐요;;
특히 여기 들어올때면 엠티며 관측회며 마구마구 떠오르는게...ㅋㅋ
또 궁상한번 떨어봤어요;; 애교로 봐주시길...^o^

결론은!!
엠티 잘 다녀오시라는 말을 하려고...후후후...
전 마중가고 싶어도 학원자율학습이 계속 있어서 못가겠네요;;
진짜진짜 엠티가고싶다...
우리의 럭셔리했던 봄엠티가 생각나는군요...쿠쿠;;

아 그리고 철곤이 생일이 며칠전이었던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ㅂ=
철곤아 늦었지만 생일 축하하궁;;
애진아;; 한국에 온걸 환영한다~(어째 표현이;;)
그리고 미연아 사진보내줘~ 아님 여기 올려주던가 ^^
점점 사이코틱해져가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글구 감기조심하세요 ~

댓글 3

?2003.08.14. 01:57
나리..^^*고마워 ^________^ 공부열씨미하고... 슬럼프잘 벗어나고... ~~ 화이팅.~~
?03 이미연2003.08.14. 03:38
무지무지 안타깝게도 엠티 불참..입니다.. ㅠ_ㅠ 사진은.. 음... 지인선배나.. 수경이나... ......저도 꼭 사진 보내주세요~!! ;;; &.. 나리언니 화이팅!! ^^
?이광규2003.08.15. 07:43
작년 이맘때쯤 나리가 별빛을 처음안게야...? ㅋㅋ 공부잘하고 있지...? 나리 이제 몇일 안남았더구나..우리 약속을 잊지말고..파이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