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했는데..일이 커졌네여 ㅋㅋ
어저께 부산에 있다가 아무말없이 서울로 올라와서 연락을 안햇더니
집에서 난리가 낫네여;;
ㅎㅎ 그래서 큰일이네여;; 이상황을 어찌할지;;
방금 칭구불러서 오토바이타고 서울시내를 조금 돌고 와서 기분은 조금 괜찮아졌지만..
다시 집에오니 걱정이네여 부산내려가야될지 그냥 여기잇을지..
아깐 오토바이탈때 그냥 이대로 한강에 뛰어내릴까 하는 생각도 햇으니깐여..
MT.. 가서 종완누나와 결판도 내야되는데.. 복잡하네여..
아참.. 그리고.. 폰을 아까 오토바이타다가 또 떨거서 맛이 갔어여..
연락해도 안될확률이 매우 높으니 이해해주세여.. 그럼.. ㅂ ㅂ ㅑ ^^
집에서 난리가 낫네여;;
ㅎㅎ 그래서 큰일이네여;; 이상황을 어찌할지;;
방금 칭구불러서 오토바이타고 서울시내를 조금 돌고 와서 기분은 조금 괜찮아졌지만..
다시 집에오니 걱정이네여 부산내려가야될지 그냥 여기잇을지..
아깐 오토바이탈때 그냥 이대로 한강에 뛰어내릴까 하는 생각도 햇으니깐여..
MT.. 가서 종완누나와 결판도 내야되는데.. 복잡하네여..
아참.. 그리고.. 폰을 아까 오토바이타다가 또 떨거서 맛이 갔어여..
연락해도 안될확률이 매우 높으니 이해해주세여.. 그럼.. ㅂ ㅂ ㅑ ^^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