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들 여행갈생각없나여?
여기에 리플좀 달아주세여 MT 가지 못하는 03들도 있는데 방학때 있으면 답답하니깐
여행이나 갑시다 03 리플로 달아주세여
장소는 대충 정해봤는데 첫날은 대포항 속초항쪽에서 해수욕하고
둘째날은 설악산 비룡폭포에서 놀거나 흔들바위를 가거나 가을동화 촬영지놀러가려고하는데
어떨지 리플빨리여 폰은 고장나서 안될수잇으니 리플달아주세여 내일 시간나면 확인해보겟습니다.
숙박은 이제 성수기도 끝무렵이니 그리 어렵진 않을듯하고 간다면 알아보겠습니다.
집은 어디서 많이 머무르느냐에 따라 정할지가 달렸겠져
여행이나 갑시다 03 리플로 달아주세여
장소는 대충 정해봤는데 첫날은 대포항 속초항쪽에서 해수욕하고
둘째날은 설악산 비룡폭포에서 놀거나 흔들바위를 가거나 가을동화 촬영지놀러가려고하는데
어떨지 리플빨리여 폰은 고장나서 안될수잇으니 리플달아주세여 내일 시간나면 확인해보겟습니다.
숙박은 이제 성수기도 끝무렵이니 그리 어렵진 않을듯하고 간다면 알아보겠습니다.
집은 어디서 많이 머무르느냐에 따라 정할지가 달렸겠져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