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귀국을~~

?이호재·2003.08.14. 11:51(수정됨)·1
ㅋㅋ.. 아직 뱅기표 예약은 안했는데.. 조만간 한국 한번 나갈거 같당.. 나간다면 9월초가 될거 같구.. 추석도 보내고 올라고.. (근데.. 유학간 넘이 학기 중에 한국을?? 과연 공부는 하는걸까??) 날짜 잡히면 다시 글 남기도록 하지~~ 자자자.. 다들 나를 즐겁게 해줄 궁리들을 하도록~~ ㅋㅋㅋ 죽었으~~

고럼...

댓글 1

?이병오2003.08.16. 14:05
죽기는 잘 ~~ 잼나게~~ 놀아야쥐~~ 음훼훼헤훼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