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아마도 귀국을~~
?
이호재
·
2003.08.14. 11:51
(수정됨)
·
1
ㅋㅋ.. 아직 뱅기표 예약은 안했는데.. 조만간 한국 한번 나갈거 같당.. 나간다면 9월초가 될거 같구.. 추석도 보내고 올라고.. (근데.. 유학간 넘이 학기 중에 한국을?? 과연 공부는 하는걸까??) 날짜 잡히면 다시 글 남기도록 하지~~ 자자자.. 다들 나를 즐겁게 해줄 궁리들을 하도록~~ ㅋㅋㅋ 죽었으~~
고럼...
다음글
아~ 화성밝다!
이전글
별빛 엠티에 즈음하여...
목록
댓글
1
?
이병오
2003.08.16. 14:05
죽기는 잘 ~~ 잼나게~~ 놀아야쥐~~ 음훼훼헤훼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