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화성밝다!

?JINNY·2003.08.15. 04:45(수정됨)·0
한달전이랑 비교도 안될정도로 밝네요~

이번 화성은 목성의 밝기보다 밝고, 목성의 시직경보다도 크다고 하니..
정말 엄청나긴 엄청난것 같네요..

2년전에 화성왔을때는 크기가 커질무렵부터 가장 클때, 그리고 작아질때까지 계속 봤었는데

어찌된게 이번엔 제대로 본적이 없으니..
내일밤도 날씨가 좋으면 구석탱이에 있는 망원경을 함 꺼내봐야겠네요~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