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 가시는 분 필독

?미희.P·2003.08.15. 14:01(수정됨)·3
*현재 선발대
95 동기
98 광규
99 지인 영선 길범 지연(이)
00 종완 은정 홍빈 병욱 성균 용남
01 저, 혜문, 새봄, 혜민, 의현
02 성애, 지은, 애진, 철곤, 정택, 운기
03 진영, 의진, 진섭
*후발대
00 용기 (기차)
03 수경 (부모님 차)
변동 생기시는 분은 저한테 직접 문자, 전화주세요. 011-9903-4624 (오늘 밤 11시 이후)

준비물 빠짐없이 챙기시구요.
쌀,여벌옷(개울에서 놀 것임+긴팔필수),세면도구,필기도구,회비 등등..

그리고 밤에 고기를 먹을 건데,
밖에서 먹을 건지, 안에서 먹을 건지에 따라서 준비해야 할 사항이 달라지는데,
개인적으로 안과 밖중에 선호하는 취향이 있으시면 말 달아주세요.
변동이 생기겠지만, 가급적 의사를 고려하여 결정하겠습니다.(오늘 밤 11시까지의 코멘트만 반영됩니다.)

지각하지 마시구요.
자신의 지각은 같이 가는 사람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지각하시면, 다른 분들이 짐을 나눠지게 되실겁니다.후후후후
제가 아니라 다른 분들한테 구박당하게 되실터이니..절대 늦지 마세요.^^
그리고 예상치 못하게 사람들이 늘어서 수용인원이 초과되었습니다.그렇다면...내쫓는 일이..생길지도.^^;

그럼 내일 12시 반에 청량리역 대합실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3

?의진2003.08.15. 15:46
회비가얼마에요? 쌀은얼마나가져가야되요? 대합실이어디에요?고기는 밖에서 먹어야 -_-;;;
?애니멀혜문2003.08.15. 17:24
회비 25000원, 공지사항에 나와있단다~ 대합실은 청량리 지상역출구쪽, 왕십리에서 타고 오는거면 바로 나오면 있고, 다른 1호선을 타면 청량리 역쪽으로 올라오면 돼. 쉽게 찾을 수 있을거야~
?영선2003.08.15. 23:31
난 안에서 먹는게 조아. 연기에 눈이 맵긴 해도 밖에서 먹으면 왠지 다들 흩어져서 먹기만 하는듯한 느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