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좋다..

?이혜영(돌고래)·2003.08.15. 16:38(수정됨)·7

별빛친구들 안녕~~

전에 한번 들어왔었지. 글쓰기가 좀 서먹해서 그냥 지나쳤는데, 오늘 우리의 옛날 나우누리게시판을  쭉..읽어봤더니 정말 감회가 새롭더라구.

어릴적엔 별빛활동도 꽤 열심히 한것 같은데   ^^;;;
이렇게 보니 아쉽기도 하구 그러네.

내가 오비모임(93,94) 총무가 되었는데 초심과는 달리 거의 신경을 못쓰고 있어 미안하긴하지만
뭐 일이 그렇게 되어서 변명하고 싶지만..
(변명을 해도..나의 변명은 믿지않는 우리93친구들이지만 그래도 "혜영"이 그 자체를 인정해주는 동기들이라 마음이 좀 편하군..궁시렁궁시렁)

그렇게 해외로 나가고 싶어했건만 결국 한국을 끝까지 지키게 될 것 같은 혜영..이곳은 내가 지킬테니 다들 열심히 공부하고 오길.  






댓글 7

?이호재2003.08.15. 21:02
헐.. 뭔소린지 모르겠다만.. 암튼.. 잘지내는거 같군.. 근데.. 너 시집 언제 가냐?
?이병오2003.08.16. 14:06
시집 가긴 가 ? 죽었쥐 ? 연락이 없길래....
?보경2003.08.19. 14:08
언니가 총무야요? 3,6,9모임..9월에 회비내는거네? 흐흐...캐나다에서 들어오면 그날과 딱 맞물리겠다..근데..언니 시집간다고여?
?이병렬2003.08.22. 19:18
총무인지 의문인 총무지....
?김용석2003.08.25. 18:45
암튼 반갑군
?짝주2003.08.26. 09:35
언니 반가워요~~!! ^^*
?Girl2003.08.31. 01:00
이혜영~~~~~아~~~~~~~~이름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