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안경하나 사려고하는데
옛날부터 천문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쌍안경하나 장만해서 취미좀 붙여보구 안붙으면 그만두고 붙으면 더 좋을걸로 사려구요;
그 쌍안경 이름이 Dia Stone 12x50 이건데..
가격은 7만8천원으로 저렴하고;
궁금한점이 쌍안경은 원래 배율이 정해져 있나요? 어느 글 읽어보니깐 백화점같은데서 배율 선전하는거 전부 구라니깐 무시하라고 하던데.;
그리고 12배율로 확대대는 정도가 어떻게 돼죠?
오는27일날 그걸로 화성을보면 어느정도까지 볼수 있을까요?
많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쌍안경하나 장만해서 취미좀 붙여보구 안붙으면 그만두고 붙으면 더 좋을걸로 사려구요;
그 쌍안경 이름이 Dia Stone 12x50 이건데..
가격은 7만8천원으로 저렴하고;
궁금한점이 쌍안경은 원래 배율이 정해져 있나요? 어느 글 읽어보니깐 백화점같은데서 배율 선전하는거 전부 구라니깐 무시하라고 하던데.;
그리고 12배율로 확대대는 정도가 어떻게 돼죠?
오는27일날 그걸로 화성을보면 어느정도까지 볼수 있을까요?
많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