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바리..나도 그렇게될까...
갑자기 -다 체로 글쓰고 싶어지길래 씁니다.. 태클걸지 마세여.
-------------------------------------------------------------------------------------
오늘 수능치자말자 군대가서 군대빨리간 내친구가 또 전화가 왔다.. 이제.. 8개월째다..
2~3개월때는 내친구가 그냥 군대애기 해주고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했다.
그러나. 지금 8개월이된 시점에서는 나보고 9월달에 휴가나온다고..
여자구해놓으라고한다..
그런친구아니엇는데.. 군대만가면.. 왜이렇게 여자 타령일까..
한심하다..그리구..불쌍하다..
솔직히 나도 이렇게 될까바 두렵고.. 무섭다.. 하지만 꼴사납게되기싫다..
지금은..새벽5시.. 조금이라도자야지 엠티갈건데.. 이만 자야겟다.
-------------------------------------------------------------------------------------
오늘 수능치자말자 군대가서 군대빨리간 내친구가 또 전화가 왔다.. 이제.. 8개월째다..
2~3개월때는 내친구가 그냥 군대애기 해주고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했다.
그러나. 지금 8개월이된 시점에서는 나보고 9월달에 휴가나온다고..
여자구해놓으라고한다..
그런친구아니엇는데.. 군대만가면.. 왜이렇게 여자 타령일까..
한심하다..그리구..불쌍하다..
솔직히 나도 이렇게 될까바 두렵고.. 무섭다.. 하지만 꼴사납게되기싫다..
지금은..새벽5시.. 조금이라도자야지 엠티갈건데.. 이만 자야겟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