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국 날짜!!

?이호재·2003.08.16. 16:04(수정됨)·5
자자자~~ 귀국 날짜는 9월 2일 오후 5시 반으로 잡혔으... 다들 공항에 꽃들고 나와~~ ㅋㅋㅋ
고럼..

댓글 5

?혜영2003.08.16. 23:20
거참, 가능하면 10월에 귀국하지..
?Girl2003.08.18. 23:09
ㅋㅋㅋㅋㅋ공항........인천공항은 못가봤는데......좋다고들 하더군요......^^ 걸이가 구루마~라도 있음 마중갈텐데......ㅋㅋㅋㅋㅋㅋ 조심해서 오시와요~!^^
?보경2003.08.19. 14:09
그날 수현이도 볼 수 있나요? 실물을 보고잡아요~
?이병오2003.08.19. 17:32
용걸아~ 아직 인천 공항을 못 가본거야 ? 거금( ? )을 들이면 공항버스를 타고 인천 공항 구경을 할수 있단다~~~ 함 가봐~~
?우상순2003.08.21. 04:38
전화로 자랑 열심히 하더니... 흑... 나쁜넘... 밴쿠버 놀러 갈라 했더만.. 한국을 가버리다니... 좋겠다... 올 때 빈손으로 오면 죽어 ~~~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