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혹시 장비 필요한거 있음 말해주세요..
?
이호재
·
2003.08.16. 21:36
(수정됨)
·
0
9월 2일날 한국 들어갈껀데요.. 한국 보다 여기서 사는게 아무래도 쌀테니. 그렇게 부피 나가는거 아님.. 필요한 장비 있음 댓글 달아 주세요.. 사다 드릴테니..
그럼..
다음글
엠티 잘 다녀오셨나요?;;
이전글
귀국 날짜!!
목록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