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장비 필요한거 있음 말해주세요..

?이호재·2003.08.16. 21:36(수정됨)·0
9월 2일날 한국 들어갈껀데요.. 한국 보다 여기서 사는게 아무래도 쌀테니. 그렇게 부피 나가는거 아님.. 필요한 장비 있음 댓글 달아 주세요.. 사다 드릴테니..
그럼..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