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 후기?라고 하기엔 몬가 좀...;;;;
오랜만에 술도 먹고
기분 좋게 놀다 온 하루였습니다.
물이 잘 안나오는 민박집 사정으로
가끔 한번씩 욕도 해주면서
심심하지 않게 놀다왔답니다.
술을 먹고 제일 먼저 뻗어
두시간 정도 자고난후
그대로 밤을 꼴딱 샜더니만
인간 몰골이..;;;;
아직도 비몽사몽중.
물놀이는 못해 아쉬웠지만
중학교 이후 처음으로 발야구도 해보고
다른 분들은 짝피구?까지 하셨더군요.
전 그때 보영이랑 데이트좀 하느라..쿄호호호~~
거기다 방석퀴즈까지..
그 엄청난 보기들을 어떻게 준비 하셨는지.
몸과 마음이 풍요롭고(?) 활동적인 엠티였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온몸이 쑤시나..나이가 나이인지라..-ㅠ-
어제 양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실신 상태까지 가셨든데
몸관리 잘 하시구요.
폭 쉬세요.
그럼 다음주 세미나때 뵙길.^^
기분 좋게 놀다 온 하루였습니다.
물이 잘 안나오는 민박집 사정으로
가끔 한번씩 욕도 해주면서
심심하지 않게 놀다왔답니다.
술을 먹고 제일 먼저 뻗어
두시간 정도 자고난후
그대로 밤을 꼴딱 샜더니만
인간 몰골이..;;;;
아직도 비몽사몽중.
물놀이는 못해 아쉬웠지만
중학교 이후 처음으로 발야구도 해보고
다른 분들은 짝피구?까지 하셨더군요.
전 그때 보영이랑 데이트좀 하느라..쿄호호호~~
거기다 방석퀴즈까지..
그 엄청난 보기들을 어떻게 준비 하셨는지.
몸과 마음이 풍요롭고(?) 활동적인 엠티였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온몸이 쑤시나..나이가 나이인지라..-ㅠ-
어제 양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실신 상태까지 가셨든데
몸관리 잘 하시구요.
폭 쉬세요.
그럼 다음주 세미나때 뵙길.^^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