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후기..
에구 바로 써야지 실감나게 잘쓰는데..;;
벌써 날짜가 이틀이 지난 날이네요 ㅋㅋ
요번 엠티..운동회 같았어요~
갔다오고 나니 온몸의 근육이 당기고..중요한건 저만 그런건 아니더군여~
발야구 짝피구..자전거 타기..에 참가했는디 말이죠..아주 운동효과가 크나봐여 ㅋㅋ
옆에..강물이랑...하늘이랑..멋져서 사진 정말 많이 찍었다죠~
민박집 창문으로 경치가 한눈에 보여서 좋았어여~좋은점만 말하자면 ㅋㅋ
발야구 한바탕 하고~저녁으로 카레를 먹었죠
카레 만드는데...양파 썰던 사람 한번 씩 다 울고 ㅋㅋ 그 옆에 사람도 찔끔 찔끔..;;
ㅋㅋㅋ 그래서 다 만들어진 카레는..세가지 종류였다죠
순한맛 매운맛 참기름맛 ㅋㅋ
참기름 넣은게 색깔이 좀 검해서..다들 거부하시진 않앗는지
그래도..지은이랑 저랑은..그거 맛나게 먹었음따..참기름 넣은 본인들 ㅋㅋ
넘 맛있는 밥~
그리고..피구나 이런거 하면서 밖에서 놀다가~
게임을 하는데요..냥..순발력 부족이라 잘 못할줄 알았는데 한문제라도 맞춰서 다행이었죠
보기의 기발함으로...순간순간 웃음이 나왔더랍니다~
그후에..게임에 진 성애는~안주 준비~
상추 씻는데 물안나와서 당황스러웠다죠~;;
그렇게 차려진 후~생일케익도 등장하고..드디어 본격적으로 술 시작~!!
아..그런데 안타깝게도..성애는.일찍 뻗어버렸어요..못모르고.양주를..;;넘 빨리..
먹고 또 많이 마셨죠.;;
항상 엠티 가면 밤새고그랬는데..넘 빨리..뻗었어요..;;아침에. 저땜에 수고하신 언니오빠 얼굴 보기가..
정말 미안하드라구여..
냐 양주가 그리 쎈지~;; 온몸으로..느꼈더랍니다~
밤에 일찍 자게되서..얘기 많이 못한게 넘 아쉬웠지만..그래도...넘 잼있었어요~
짧다면 짧은 시간..좋은 추억 만든것 같아 기뿌네요~
모두들 이제 후유증에서 벗어나셨겠죠??
근데 저는..;;어제..새벽에 자고..오늘 낮잠..5시간 자고..지금..새벽 3시 넘어서까지 이러고 있답니다.;;
좀 리듬이 깨진듯~;;
냥 혹시 근육 결림이나 등등 즐거운 후유증에 시달리고 계시는 분.어여 쉬어서 회복하시고~
사진 못받은 사람 엠에센에 있을때 말씀 하세요~
아 뒤죽박죽 후기 끝~!!
오늘의 교훈--엠티 후기든 관측 후기든..관측 일지는..바로 그날 쓰자~!!ㅋㅋ
벌써 날짜가 이틀이 지난 날이네요 ㅋㅋ
요번 엠티..운동회 같았어요~
갔다오고 나니 온몸의 근육이 당기고..중요한건 저만 그런건 아니더군여~
발야구 짝피구..자전거 타기..에 참가했는디 말이죠..아주 운동효과가 크나봐여 ㅋㅋ
옆에..강물이랑...하늘이랑..멋져서 사진 정말 많이 찍었다죠~
민박집 창문으로 경치가 한눈에 보여서 좋았어여~좋은점만 말하자면 ㅋㅋ
발야구 한바탕 하고~저녁으로 카레를 먹었죠
카레 만드는데...양파 썰던 사람 한번 씩 다 울고 ㅋㅋ 그 옆에 사람도 찔끔 찔끔..;;
ㅋㅋㅋ 그래서 다 만들어진 카레는..세가지 종류였다죠
순한맛 매운맛 참기름맛 ㅋㅋ
참기름 넣은게 색깔이 좀 검해서..다들 거부하시진 않앗는지
그래도..지은이랑 저랑은..그거 맛나게 먹었음따..참기름 넣은 본인들 ㅋㅋ
넘 맛있는 밥~
그리고..피구나 이런거 하면서 밖에서 놀다가~
게임을 하는데요..냥..순발력 부족이라 잘 못할줄 알았는데 한문제라도 맞춰서 다행이었죠
보기의 기발함으로...순간순간 웃음이 나왔더랍니다~
그후에..게임에 진 성애는~안주 준비~
상추 씻는데 물안나와서 당황스러웠다죠~;;
그렇게 차려진 후~생일케익도 등장하고..드디어 본격적으로 술 시작~!!
아..그런데 안타깝게도..성애는.일찍 뻗어버렸어요..못모르고.양주를..;;넘 빨리..
먹고 또 많이 마셨죠.;;
항상 엠티 가면 밤새고그랬는데..넘 빨리..뻗었어요..;;아침에. 저땜에 수고하신 언니오빠 얼굴 보기가..
정말 미안하드라구여..
냐 양주가 그리 쎈지~;; 온몸으로..느꼈더랍니다~
밤에 일찍 자게되서..얘기 많이 못한게 넘 아쉬웠지만..그래도...넘 잼있었어요~
짧다면 짧은 시간..좋은 추억 만든것 같아 기뿌네요~
모두들 이제 후유증에서 벗어나셨겠죠??
근데 저는..;;어제..새벽에 자고..오늘 낮잠..5시간 자고..지금..새벽 3시 넘어서까지 이러고 있답니다.;;
좀 리듬이 깨진듯~;;
냥 혹시 근육 결림이나 등등 즐거운 후유증에 시달리고 계시는 분.어여 쉬어서 회복하시고~
사진 못받은 사람 엠에센에 있을때 말씀 하세요~
아 뒤죽박죽 후기 끝~!!
오늘의 교훈--엠티 후기든 관측 후기든..관측 일지는..바로 그날 쓰자~!!ㅋㅋ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