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고있는 거.. (카와이~~나루에ㅜ.ㅜ)

?벙구..;;03`·2003.08.23. 01:48(수정됨)·1
짱귀엽죠;; 오프닝입니다 ㅎㅎ

만월을찾아서... 아.잼따`` 한개만더보고 자야징;;

그리구..내가 왜 벙구에여 ㅡㅡ

이만화보면서느낀점..나루에짱 멋진 여자아이다^^..ㅎㅎ

댓글 1

?2003.08.26. 12:12
벙구가 아니라 김봉구야.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