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화성번개 날짜 언제인가요....?
?
최은석
·
2003.08.26. 00:28
(수정됨)
·
2
화성관측회 언제인가요......?
개강 전주라서 이리저리 나갈일이 있는데......
계획 못세우구 있어서요......
대충이라두 날자좀 올려주세용~~~~~
플리즈~~~~
다음글
모두 안녕..31일..개강산행..-_=;
이전글
개강...... ㅡ_ㅡ
목록
댓글
2
?
미희
2003.08.26. 01:40
26일, 27일 중에 선택될 것 같네요. 말 그대로 번개답게;;
?
최은석
2003.08.26. 02:42
허미 그러면 오늘이넹...... 우띠~~ 반노가다 뛰러가야하는구만.....ㅠ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