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번개 날짜 언제인가요....?

?최은석·2003.08.26. 00:28(수정됨)·2
화성관측회 언제인가요......?

개강 전주라서 이리저리 나갈일이 있는데......

계획 못세우구 있어서요......

대충이라두 날자좀 올려주세용~~~~~

플리즈~~~~

댓글 2

?미희2003.08.26. 01:40
26일, 27일 중에 선택될 것 같네요. 말 그대로 번개답게;;
?최은석2003.08.26. 02:42
허미 그러면 오늘이넹...... 우띠~~ 반노가다 뛰러가야하는구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