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안녕..31일..개강산행..-_=;

?red_bean빈'·2003.08.26. 08:36(수정됨)·6
31일에 다시한번 저번의 그 지지부진한 호응에 자극 받아 다시 한번 삼각산을 뛰려고 합니다.

어째 시간을 맞추다 보니 그날밖에 안되네여.... 총회 다음날인거 같던데....

아무튼 개강 전 심신을 단련하고 산뜻한 한학기를 출발하는 시점에서....

산에 한번 오른다면 한학기가 깔끔하게 시작될거 같지 않으세여?;;;....ㅋ-_=;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31일날 깔끔하게 뵙도록 해요....

아직 코스를 정하지 못하여서 자세한건 못올려드리구요....제가 아는 코스가 너무

한정적이라서.... 어디로 해야할지 아직 고민이네요....

그럼 일단 여기까지.... 자세한건 또 올려놓을게요....

오실분들을 밑에 꼬망트좀....;;

,ㅡ0ㅡ. 많은 분들이 참가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ㅠㅜ;;

댓글 6

?2003.08.26. 09:53
분명히 나한테 간다고 했던 사람들은 다 가야해요.. ~~ 진영이랑. 지은이랑 상현이형이랑.. 운기도 간다고 했었나 생각이 잘 안나네??,, 아참 수경이도 간다고 했지 성애도 간다고 했고... 이번에 저번처럼 그러지 맙시다.. 많은 참여 바람..~~~(체력은 국력~~~~~~^^''')
?2003.08.26. 12:11
철곤아 강요하지마.-_=ㅋ; 저번처럼 될라. 전적으로 본인의 의사 우선이에여. 산이란게 마음이 없이 왔다간 다치기 마련이에여..ㅋ.
?2003.08.26. 14:32
당연히 오전 출발이겠져? ㅡㅡ; 쩝.. 그때 학원 보강 수업있는데..ㅡㅜ 흑흑 가고 싶은데..
?2003.08.26. 15:12
음 형 말이 맞는거 같아요.. 강요하지말아야겠다.. 하지만 많은 참여 바래요.. ~~~~^^* <산행의 추억>
?별바라기(운기)2003.08.26. 21:30
어디서 몇시에 만나는지~! 공지 올려 주세요~ 너무 멀리서.. 오전에 출발하지 않으면 참석 합니다~~
?적월2003.08.27. 00:58
산..산이라....산행도 가고 대단하네요~만만하지 않기에 전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