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날씨가 또 왜이러나~
?
박지은
·
2003.08.26. 11:51
(수정됨)
·
1
어젠 햇볕나서 기분 좋았는데~ 또 날씨가 왜이러는지.. 원..
또 흐리네요~ 이러다가 8월 다갈때까지 날씨 안좋은거 아닌가 몰라요~
화성 보고 싶은데 말이죠 쩝..
운기야~ 구름좀 몰고 저어~~기좀 갔다오련??
다음글
날씨가오락가락..
이전글
모두 안녕..31일..개강산행..-_=;
목록
댓글
1
?
별바라기(운기)
2003.08.26. 21:28
ㅡ,.ㅡ;;;; 요즘.. 신경성으로.. 기력이...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