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또 왜이러나~

?박지은·2003.08.26. 11:51(수정됨)·1
어젠 햇볕나서 기분 좋았는데~ 또 날씨가 왜이러는지.. 원..

또 흐리네요~ 이러다가 8월 다갈때까지 날씨 안좋은거 아닌가 몰라요~

화성 보고 싶은데 말이죠 쩝..

운기야~ 구름좀 몰고 저어~~기좀 갔다오련??

댓글 1

?별바라기(운기)2003.08.26. 21:28
ㅡ,.ㅡ;;;; 요즘.. 신경성으로.. 기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