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오락가락..
어제는 화창한 하늘에 햇빛 쨍쨍내리쬐던데.. 오늘은 싸늘하면서 어두컴컴한 하루네요. 쩝.. 5만년에 가장 지구 가까이로 온다는 화성관측기회를 놓치면 안되는데... ㅜㅜ^
지금 학교 도서관에 있다가 공부하다 지쳐 잠시 켬쓰고 있었습니다... 에구에구 계속 도서관에 있어서 그런가 에어컨 바람 때문에 무지하게 춥네요.. 갑자기 무리해서 그런가 몸이 싸늘하고 추운게.. 영 기분이 찜찜한게.. 추워... ㅜㅜ~~~
아무튼 빨리 날씨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개강하신 별빛 여러분들 즐거운 학교 생활되세요~~~
(밑에글 지은이의 말에 공감.. 운기 너 빨리 구름 몰고가~~~~)
================================광고=====================================
8월 31일 일요일
<산행의 추억> 우리 모두 북한산으로 등산해 BOA요~~~
+++++++++++++++++++++++++++++++++++++++++++++++++++++++++++++++++++++++++
지금 학교 도서관에 있다가 공부하다 지쳐 잠시 켬쓰고 있었습니다... 에구에구 계속 도서관에 있어서 그런가 에어컨 바람 때문에 무지하게 춥네요.. 갑자기 무리해서 그런가 몸이 싸늘하고 추운게.. 영 기분이 찜찜한게.. 추워... ㅜㅜ~~~
아무튼 빨리 날씨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개강하신 별빛 여러분들 즐거운 학교 생활되세요~~~
(밑에글 지은이의 말에 공감.. 운기 너 빨리 구름 몰고가~~~~)
================================광고=====================================
8월 31일 일요일
<산행의 추억> 우리 모두 북한산으로 등산해 BOA요~~~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