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관측에 대하여.. 목요일날 개인다네요.
아무래도 내일까진 날씨가 안좋을 것 같습니다T.T
목요일에는 개인다는 소식이 있으니.. 그날만큼은 기대해봅니다~
장소는 되도록 많은 사람들의 시간과 교통에 있어서 제약이 적은
잠실 고수부지(2호선 신천역) 쯤이 될 듯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다같이 기도합시다~^^
목요일에는 개인다는 소식이 있으니.. 그날만큼은 기대해봅니다~
장소는 되도록 많은 사람들의 시간과 교통에 있어서 제약이 적은
잠실 고수부지(2호선 신천역) 쯤이 될 듯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다같이 기도합시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