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관측에 대하여.. 목요일날 개인다네요.

?전혜문·2003.08.27. 01:18(수정됨)·8
아무래도 내일까진 날씨가 안좋을 것 같습니다T.T

목요일에는 개인다는 소식이 있으니.. 그날만큼은 기대해봅니다~

장소는 되도록 많은 사람들의 시간과 교통에 있어서 제약이 적은

잠실 고수부지(2호선 신천역) 쯤이 될 듯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다같이 기도합시다~^^

댓글 8

?용기사랑~♬2003.08.27. 13:46
목요일에.....꼭 개어서...꼭....6만년 만에..가장 가까워진...화성을 꼭 볼 수 있도록.......기도하자구요.... I pray 4 Mars...........!!!!
?2003.08.27. 13:49
me to~~
?2003.08.27. 20:15
me three~~
?김지연2003.08.27. 21:32
신천이면 울집에서 가까우네~ ^^; 몇 시에 모이는 거지? 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음... 암튼 날씨 빨리 좋아지길!!!
?나리꽃2003.08.27. 22:59
오옷;; 잠실이면 저도 살짝 들려보고 싶은데...확실히는 모르겠네요...
?이광규2003.08.27. 23:03
잠실 고수부지야...? 거기 우리회사 근처 아니니.....그런데 혜문아 너무 속보이는거 아니냐...
?2003.08.27. 23:35
낼 오전까지 비온다는데 제발 하늘좋아라고 빌어야지~~
?최은석2003.08.28. 01:34
낼 저녁부터 개인다고는 하는데.... 아마추어가 찍은 화성사진보고 오늘 감동먹었다는.... 나두 낼 볼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