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48

?짝주·2003.08.28. 10:24(수정됨)·2
시시회 보여달라는 사람들은 있는데, 시간을 알 수가 없어서....^^
여기서 보시고 리플다신 후에 문자 때려주시면 드릴게요...^^
제 얼굴 아시는 분이면 아무나 상관없으니 많이 가져가세요~!!! ^^*


악극<꿈에 본 내 고향>
-8월 29일 오후 4시 30분 대학로 동덕여대예술극장---> 2명 가능합니다~! 2군데서 같은 시간에 돼서... 가시고 싶으신 분 애기하세요~! 부모님 보여드려도 좋을 거에요~

연극<김형곤의 아담과 이브>
-8월 31오후 4시 대학로 인텔아트홀 ---> 아는분께로~~!!


그리고... 이건 필요하신 분 있으심 바로 드리죠...^^

☆ 난타 50% 할인 쿠폰(8월 31일까지 사용가능) ---> 그리고 요즘 확장개관 기념으로 두명 중 한명 공짜로 보여주는 행사도 많으니까 홈피 확인해 보시고 해당사항 없으신데 보고 싶으시면 말씀하세요~ 이멜로 보내드릴게요~

제 연락처는 016-9377-3641

그리고 제게 연락하시면서 리플하나 달아주세요~~!!!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게....^^  
리플만 달아 놓으면 제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동호회 사람들에게 넘길 수도 있으니까
꼭 문자 주시면서 리플 달아 주세요~~!! ^^*    

댓글 2

?짝주2003.08.28. 10:30
저의 일정 -8월 28일 연극<그림자의 눈물>, 연극 <패밀리 리어> -8월 29일 연극<꿈에 본 내 고향>,가무극<청산별곡II-청자 속으로 날아간 새> -8월 30일 연극<한 여름 밤의 꿈> 단체관람 -8월 31일 스탠딩 1인 강의 연극<김형곤의 아담과 이브>, 연극 <휴먼코메디> -9월 2일 뮤지컬<킹>
?짝주2003.08.28. 10:32
참~! 동호회에서 단체관람하면 50%정도 할인 받게 되요... 사랑티켓포함해서.... 관심있으신 분은 알려주세요~ 나중에 그런 기회 생기면 알려드릴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