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고장났어요~

?박지은·2003.10.14. 12:01(수정됨)·8
항상 그렇습죠~ 셤기간에는...
셤기간인줄 알고 그러는지 맨날 일이 하나씩 터져요~ ㅡ_ㅡ''
어제는 어찌된 일인지 잘 되던 핸드폰이 갑자기 꺼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켜니까 켜지다가 꺼지고 켜지다가 꺼지고...
매우매우 짜증이 납니다.. ㅡ_ㅡ''
셤은 주르륵 밀려잇는데~ 종로에 있는 서비스 센터까지 갈래니
아구~ 짜증나...
연락하실 분도 없으시겠지만.. 혹 연락 하셔서 대답없더래도 이해하세요~
셤좀 봐놓고 모레나 수리받으러 가야겠네요~~ ㅡ_ㅡ''

댓글 8

?곽동찬2003.10.14. 17:14
어쩐지이~~~ 전화해도 안받더라구우~~~~ ㅡㅡa 농담이고~ㅋㅋ 셤 잘 보도록해~~ ^^ 그리고 폰 살살 다루란말이쥐~ s(^o^)z
?보영씨2003.10.14. 17:36
나도 핸드폰 고장 났는데.. 폴더 이음쇠가 떨어졌어~ 그래서 덜렁덜렁 거리는거 들고 다니는데... 어젠... 펀치있잖아-- 그거 이음쇠도 내가 부순거야-- 아 나도 서비스 센터 가야 하는데--; 가기 싫다;;
?별바라기2003.10.14. 17:53
내껏두.. 자꾸 꺼져.. 구찬아서.. 서비스 센터 안가구 있지.. 돈두 아깝구..
?미희2003.10.14. 18:42
운기야..원래 안가두 되는거아냐?ㅋㅋ 멀쩡해도 늘 핸드폰이 수면중이라던가...ㅋㅋ
?새봄2003.10.14. 23:17
요즘 추워서 핸드폰이 정신 못차리나봐.. 혜민이것도 이상하던데...ㅎㅎ
?2003.10.15. 13:00
내폰도 고장났나봐... 전화가 하나두 오질 않어..ㅡㅡㅋ ㅋㅋㅋ
?나리꽃2003.10.15. 21:22
하하하...정택...심히 웃겼다...ㅋㅋ
?의현2003.10.15. 22:41
내 폰은 문자 증발기인데ㅠ.ㅠ;; 요즘 폰들이 다들 왜이랴~ㅋㅋ 어 그 긴밀하고..아주아주 중요한 문자!! 보낸거 못봤겠네~뭐 어쩔 수 없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