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고장났어요~
항상 그렇습죠~ 셤기간에는...
셤기간인줄 알고 그러는지 맨날 일이 하나씩 터져요~ ㅡ_ㅡ''
어제는 어찌된 일인지 잘 되던 핸드폰이 갑자기 꺼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켜니까 켜지다가 꺼지고 켜지다가 꺼지고...
매우매우 짜증이 납니다.. ㅡ_ㅡ''
셤은 주르륵 밀려잇는데~ 종로에 있는 서비스 센터까지 갈래니
아구~ 짜증나...
연락하실 분도 없으시겠지만.. 혹 연락 하셔서 대답없더래도 이해하세요~
셤좀 봐놓고 모레나 수리받으러 가야겠네요~~ ㅡ_ㅡ''
셤기간인줄 알고 그러는지 맨날 일이 하나씩 터져요~ ㅡ_ㅡ''
어제는 어찌된 일인지 잘 되던 핸드폰이 갑자기 꺼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켜니까 켜지다가 꺼지고 켜지다가 꺼지고...
매우매우 짜증이 납니다.. ㅡ_ㅡ''
셤은 주르륵 밀려잇는데~ 종로에 있는 서비스 센터까지 갈래니
아구~ 짜증나...
연락하실 분도 없으시겠지만.. 혹 연락 하셔서 대답없더래도 이해하세요~
셤좀 봐놓고 모레나 수리받으러 가야겠네요~~ ㅡ_ㅡ''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