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라게 거시기해불자~~

?·2003.10.14. 12:52(수정됨)·8
황산벌에서 나오는 말이예요. 굉장히 보고 싶은 영화네요.ㅋㅋㅋ 그래서 이번주에 시험끝나는분들 있나요? 있으면 이거나 보러가요..~~ 경상도랑 전라도(지역감정조장아님..  ㅡㅡ')말을 잘 해석하시는 분하고 같이 있으면 더욱 좋고요.ㅋㅋㅋ 대략적으로 시험끝나는 사람은 없을듯하지마. 나도 공부해야지.쯧  아무튼 이번 세미나는 자암시들릴것 같아요. 2주넘게 안가니까 상당히 외롭네요..ㅋㅋ

모두들 셤 잘보세요. ~ 감기 조심하구요~ 토욜날 뵈면 좋겠네요..^^*

"p.s 제목에 나온 말 정확한 뜻이???.. 난 화끈하게 싸우자라고 해석했는데..  -_-+"

댓글 8

?적월2003.10.14. 15:42
휴우........=3
?미희2003.10.14. 18:41
많이 보고 싶은가보네?ㅋㅋㅋ 시험끝나는 사람 잘 찾아봐.푸크크
?2003.10.15. 12:59
난 거시기해서 거시기 할라고...아라찌 곤??ㅋㅋ
?2003.10.15. 14:57
이런 놀리냐.. ㅡㅡ+
?진영2003.10.15. 19:45
이번주에 셤 끝나는데...(25일날 인증시험 있긴 하지만..ㅋ) 보러가요~! 영화본지 무지 오래 된것 같아여...ㅋ
?나리꽃2003.10.15. 21:20
3주만 참아보아요~ ㅋㅋ
?2003.10.16. 10:27
3주후엔 난 .............발등에 불이.. ㅡㅜ''
?진영2003.10.17. 16:20
3주 후엔 따른거 보아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