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랍니다.
오늘 첫출근을 했지요^^;;
왠지 출근이라고 하니 참으로 어색합니다.
아침에 전철을 탔는데..
2호선 잠실방향 왜그리 사람들이 많아요.ㅠ.ㅠ
저 거의 압사직접상태로 버텨냈습니다.
다행이도 역삼에서 내려야 했는데 사람들이 다 역삼에서 내려서
사람들 사이에 묻혀 내렸답니다.
오늘 회사와서 별로 한 일이 없어요.ㅋ
왠지 거져먹는 듯한..;;;
다음주부턴 일이 많아질꺼라고 하네요.
음.
그나봐 쉬운 일들만 해서 아직까진 실수없이 잘 하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는.;;;
아이디카드도 받고..
문앞에서 그거 찍고 들어오고
점심도 아이디 카드 찍어서 먹고(제 카드에 십만원을 넣어주셨다더라구요.으힛)
신기하기만하네요.;;;;
어쨌든 회사 생활이란거..참..뻘쭘해요.ㅋ
다들 시험 잘 보시구요.
시험 끝나면 같이 놀죠~ㅋㅋ
오늘 첫출근을 했지요^^;;
왠지 출근이라고 하니 참으로 어색합니다.
아침에 전철을 탔는데..
2호선 잠실방향 왜그리 사람들이 많아요.ㅠ.ㅠ
저 거의 압사직접상태로 버텨냈습니다.
다행이도 역삼에서 내려야 했는데 사람들이 다 역삼에서 내려서
사람들 사이에 묻혀 내렸답니다.
오늘 회사와서 별로 한 일이 없어요.ㅋ
왠지 거져먹는 듯한..;;;
다음주부턴 일이 많아질꺼라고 하네요.
음.
그나봐 쉬운 일들만 해서 아직까진 실수없이 잘 하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는.;;;
아이디카드도 받고..
문앞에서 그거 찍고 들어오고
점심도 아이디 카드 찍어서 먹고(제 카드에 십만원을 넣어주셨다더라구요.으힛)
신기하기만하네요.;;;;
어쨌든 회사 생활이란거..참..뻘쭘해요.ㅋ
다들 시험 잘 보시구요.
시험 끝나면 같이 놀죠~ㅋ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