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해보아요~
배가 아파서 병원에 갔드랬지요...
맹장이면 어쩌나 싶어 맹장이 어느부위에 있는지부터 물어보고...ㅎㅎ
모든 병원이 그렇듯이...
내시경을 하자고 하더라구요...ㅡㅡ;;
집에와서 점심을먹는데...
엄마와 동생의 대화를 잠깐...
엄마 : 누나는 너무 열심히 해서 문제가 생겼어. 내일 내시경 검사 해야된대.(살짝 찔리는...=ㅁ=)
동생 : 왜 맨날 누나만 챙겨? 나도 아프단 말이야
엄마 : 니가 어디가 아픈데? 공부를 열심히 해야 몸이 아프지
동생 : 난 내시경 정도가 아니라 아산병원 가야된단 말이야. 가서 CT촬영해야돼
엄마 : CT촬영을 왜 해야되는데?
동생 : 뇌가 너무 꽉찼단말이야
아픈배를 감싸고 뒹굴었다는...=ㅁ=
대략 오늘 하루종일 쉬었더니 내시경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근데 진짜로 뇌가 꽉차봤으면 한다는...ㅋㅋㅋ 특히 시험때는 말이죠...^^
시험기간이죠??
우리모두 뇌가 꽉차도록 열심히 해 보아요~(요즘 이말투가 재밌다는...ㅎㅎ)
맹장이면 어쩌나 싶어 맹장이 어느부위에 있는지부터 물어보고...ㅎㅎ
모든 병원이 그렇듯이...
내시경을 하자고 하더라구요...ㅡㅡ;;
집에와서 점심을먹는데...
엄마와 동생의 대화를 잠깐...
엄마 : 누나는 너무 열심히 해서 문제가 생겼어. 내일 내시경 검사 해야된대.(살짝 찔리는...=ㅁ=)
동생 : 왜 맨날 누나만 챙겨? 나도 아프단 말이야
엄마 : 니가 어디가 아픈데? 공부를 열심히 해야 몸이 아프지
동생 : 난 내시경 정도가 아니라 아산병원 가야된단 말이야. 가서 CT촬영해야돼
엄마 : CT촬영을 왜 해야되는데?
동생 : 뇌가 너무 꽉찼단말이야
아픈배를 감싸고 뒹굴었다는...=ㅁ=
대략 오늘 하루종일 쉬었더니 내시경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근데 진짜로 뇌가 꽉차봤으면 한다는...ㅋㅋㅋ 특히 시험때는 말이죠...^^
시험기간이죠??
우리모두 뇌가 꽉차도록 열심히 해 보아요~(요즘 이말투가 재밌다는...ㅎㅎ)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