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해보아요~

?나리꽃·2003.10.15. 21:30(수정됨)·7
배가 아파서 병원에 갔드랬지요...
맹장이면 어쩌나 싶어 맹장이 어느부위에 있는지부터 물어보고...ㅎㅎ
모든 병원이 그렇듯이...
내시경을 하자고 하더라구요...ㅡㅡ;;
집에와서 점심을먹는데...
엄마와 동생의 대화를 잠깐...

엄마 : 누나는 너무 열심히 해서 문제가 생겼어. 내일 내시경 검사 해야된대.(살짝 찔리는...=ㅁ=)
동생 : 왜 맨날 누나만 챙겨? 나도 아프단 말이야
엄마 : 니가 어디가 아픈데? 공부를 열심히 해야 몸이 아프지
동생 : 난 내시경 정도가 아니라 아산병원 가야된단 말이야. 가서 CT촬영해야돼
엄마 : CT촬영을 왜 해야되는데?
동생 : 뇌가 너무 꽉찼단말이야

아픈배를 감싸고 뒹굴었다는...=ㅁ=
대략 오늘 하루종일 쉬었더니 내시경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근데 진짜로 뇌가 꽉차봤으면 한다는...ㅋㅋㅋ 특히 시험때는 말이죠...^^
시험기간이죠??
우리모두 뇌가 꽉차도록 열심히 해 보아요~(요즘 이말투가 재밌다는...ㅎㅎ)

댓글 7

?별바라기2003.10.15. 23:26
오늘 3수하는 내 친구 만나고 왔는대.. 모의고사 못 봤다구.. 죽을려구 하더군.. 나리~!!! 조금만 더 힘내서 열심히 하쇼~!!!! 파이팅~!
?보영씨2003.10.15. 23:43
빨리 나아~
?내음2003.10.16. 11:08
건강이 최곤데 건강조심하고 화이링~!!
?빈..2003.10.16. 11:31
나리야 건강 조심..막판에는 컨디션 조절이 최고지 화이팅~
?2003.10.16. 12:14
나리 주현 화이팅!!
?이미연2003.10.16. 13:00
나리선배 화이팅!!
?진영2003.10.17. 00:04
나리언니 주현오빠 홧팅~!! 언니 건강히 수능 잘 치루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