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화이팅..!!

?빈..·2003.10.16. 11:30(수정됨)·2
글고보니 수능이 3주앞으로 다가 왔네요...
이번에 시험보는 나리하고 주현이 모두모두 최선의 결과 있기를..바라고..
11월 5일..우리때보다 2주나 일찍 보네요..끝나고 시간이 더 늘어서 좋을수 있겠지만..
이번에 시험보는 애들을 보니..심란한 마음에 이것저것 뭘해야할지 갈팡질팡 하던데..
물론 나도 10월 11월은 뭘공부하며 보냈는지 기억이 안 나지요..하루하루가 긴장되고 속쓰리고..

학교선 중간고사 본다고...도서관에는 자리가 하나도 없네요...저처럼 치열하지 못한 사람은..
정말 맘먹지 않으면 자리 못잡습니다..-_= 마지막 학기라 전공이 별로 없어서 걱정되는 시험은
없는데 1학년 교양을 새롭게 들으니 레포트가 많아서 죽을 맛이네요... 듣지 말걸..-_=;
암튼 모두모두 중간고사 잘보세요... 1학년2학기 중간고사 아직도 매우 아쉽습니다..ㅋ
나처럼 아쉬워하지 마시고...

세미나 가본지가 꽤 된거 같네요..글들 보니 03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온거 같은데..
이름들보니 생소해서..여태 새로 들어오는 신입생들 꿋꿋이 다 알고 지내고 있었는데..
조금씩 갭의 차이가 느껴지는듯하네요..자주자주 참석해야겠어요..;

여타 악의 무리들은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는 그냥 머물르라지만..
제가 그럴수 있나요..-_=;

그럼 모두 잘지내고 담에 꼭 BoA요~

댓글 2

?2003.10.16. 12:13
모두 파이팅!! ㅡㅡ; 으...
?의현2003.10.16. 12:45
형 화이팅~!!! p.s : 성의 이해 감사해요..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