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

?·2003.10.16. 11:55(수정됨)·4
오늘 아침 9시에 시험이 있드랬죠.. 상황이 상황인지라.. 어제 늦게까지 공부하다 새벽에 잤어요. 핸폰의 알람은 6시반으로 맞춰놓고 꿈나라로 갔는데.. 생각보다 일찍일어나서 (5시반쯤?) 아 쫌만 더 자자 하다가 일어나니 헉~~`~~ ㅡㅜ 8시 33분.. 시험이 9시인데 클났따 거짓말 안하고 고양이 세수하고 모자 눌러쓰고 어제 입었던옷 그냥 입고 냅다 뛰었습니다. 다리가 좀 다쳐서 제대로 뛰지도 못하고. 시험 못보면 F에 나 만약 F맞으면 학점모잘라. 한강으로 가야하는 상황이.. ㅡㅜ 아무튼 머리가 복잡복잡해지면서 불안불안하게 가는데 다행이 세이프.~~~ 아침 종일 허둥허둥댔네요..

여러분들 너무 늦게까지 공부 하지 마세요~ 저처럼 늦잠자면 대략 낭패. ㅡㅡ;;;

댓글 4

?2003.10.16. 12:11
나 미치겠어.. 벌써 부터 빵구날까 겁나..ㅡㅜ..으...우린 꼭 학점 외줄타기 갔다..ㅡㅡ;
?의현2003.10.16. 12:46
나두 늦잠자서..이도 안닦고 학교가서 자리잡고 닦고 그러는데;;; 열심히해~!!
?희선2003.10.16. 20:36
아악 그럴때는 진짜 자책120%-_-;; 다리는 괜찮으세요?
?진영2003.10.17. 00:02
ㅋㅋ 이럴땐 기숙사가 짱이죠..9시 수업인데 8시 40분에 일어나도 씻고 책챙겨서 뛰어가면 9시 정각에 교수님보다 일찍 도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