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중간고사 기간이군....^^

?짝주·2003.10.16. 14:34(수정됨)·9
학교 졸업과 도잇에 그런 일정은 모두 잊은 거 같다..

글구 계속해서 요일와 상관없는 날들을 보내다보니...^^;;;

여튼 셤 잘 보도록 하여~~!!! ^^*

난 요즘 보고 싶던 연극이랑 공연, 전시회 보고 다녀서 정신 없다....ㅋㅋㅋ

지금까지 보낸 10월은 이렇다....
9월 30일 뮤지컬 <최승희>를 보고 끝내면서

10월은...
1일 뮤지컬<페퍼민트>
2일은 집에서 놀았고,
3일은 친구 만났고,
4일 연극<서안화차>, 별빛 모임
5일 연극<용띠 위에 개띠>, 연극<강택구>

6일 <버스데이 걸>시사회
7일 뭐했더라???..... 기억안남..ㅡ.ㅡ;;
8일 뮤지컬<유린타운>
9일 <토끼울타리>시사회,코미디 뮤지컬<Oops!>
10일 연극<다시라기>
11일 연극<아버지>, 연극<이(爾)>
12일 연극<성인용황금박쥐>보기로 했으나 피곤해서 걍 표 버렸음...ㅡ.ㅡ;;

13일 조신히 집에서 보냄...^^;;
14일 쇼뮤지컬<Funky Funky>
15일 미공개 유물전시전<진시황>, <아카시아>시사회, <황산벌>시사회


앞으로 예정된 것은...

16일 <은장도>시사회
17일 <이문세 콘서트>
18일 <가을의 전설 콘서트-이적,넬,불독맨션,델리스파이스>
19일 홍대앞에서 모임
20일 연극<휴먼코메디>
21일 연극<당신, 안녕>
24일 연극<라이어>, 연극<같이수마> --> 둘 중 하나는 날짜변경할 듯...

여튼,,, 10월달까지는 이런 식으로 보낼 것 같음...^^

다들 나름대로 잘 보내시기를~~!! ^^;;

댓글 9

?2003.10.16. 14:54
존경.. +_+*
?♬진석2003.10.16. 15:23
원츄..-_-b
?의진2003.10.16. 16:28
우와.... ㅠ_ㅠ
?내음2003.10.16. 17:57
헉...누가 내입좀 닫아죠.으어어억~
?李 근태2003.10.16. 19:37
와.... 많이보셨네요. ;;;; 놀라워라...
?이미연2003.10.16. 22:03
가을의 전설.. 정말 보고 싶었던..ㅠ_ㅠ.. 넬리 아니고 넬! 멋진 문화생활 보내세요~ 부럽부럽..^^
?미희2003.10.16. 23:36
와..언니 라이어 보시네요~T^T 부러워요~!!
?2003.10.17. 00:46
페퍼민트 보고싶다..으...배고파
?짝주2003.10.17. 08:35
<페퍼민트>는 B+, <펑키펑키>는 Co, <유린타운>은 Ao...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