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중간고사 기간이군....^^
학교 졸업과 도잇에 그런 일정은 모두 잊은 거 같다..
글구 계속해서 요일와 상관없는 날들을 보내다보니...^^;;;
여튼 셤 잘 보도록 하여~~!!! ^^*
난 요즘 보고 싶던 연극이랑 공연, 전시회 보고 다녀서 정신 없다....ㅋㅋㅋ
지금까지 보낸 10월은 이렇다....
9월 30일 뮤지컬 <최승희>를 보고 끝내면서
10월은...
1일 뮤지컬<페퍼민트>
2일은 집에서 놀았고,
3일은 친구 만났고,
4일 연극<서안화차>, 별빛 모임
5일 연극<용띠 위에 개띠>, 연극<강택구>
6일 <버스데이 걸>시사회
7일 뭐했더라???..... 기억안남..ㅡ.ㅡ;;
8일 뮤지컬<유린타운>
9일 <토끼울타리>시사회,코미디 뮤지컬<Oops!>
10일 연극<다시라기>
11일 연극<아버지>, 연극<이(爾)>
12일 연극<성인용황금박쥐>보기로 했으나 피곤해서 걍 표 버렸음...ㅡ.ㅡ;;
13일 조신히 집에서 보냄...^^;;
14일 쇼뮤지컬<Funky Funky>
15일 미공개 유물전시전<진시황>, <아카시아>시사회, <황산벌>시사회
앞으로 예정된 것은...
16일 <은장도>시사회
17일 <이문세 콘서트>
18일 <가을의 전설 콘서트-이적,넬,불독맨션,델리스파이스>
19일 홍대앞에서 모임
20일 연극<휴먼코메디>
21일 연극<당신, 안녕>
24일 연극<라이어>, 연극<같이수마> --> 둘 중 하나는 날짜변경할 듯...
여튼,,, 10월달까지는 이런 식으로 보낼 것 같음...^^
다들 나름대로 잘 보내시기를~~!! ^^;;
글구 계속해서 요일와 상관없는 날들을 보내다보니...^^;;;
여튼 셤 잘 보도록 하여~~!!! ^^*
난 요즘 보고 싶던 연극이랑 공연, 전시회 보고 다녀서 정신 없다....ㅋㅋㅋ
지금까지 보낸 10월은 이렇다....
9월 30일 뮤지컬 <최승희>를 보고 끝내면서
10월은...
1일 뮤지컬<페퍼민트>
2일은 집에서 놀았고,
3일은 친구 만났고,
4일 연극<서안화차>, 별빛 모임
5일 연극<용띠 위에 개띠>, 연극<강택구>
6일 <버스데이 걸>시사회
7일 뭐했더라???..... 기억안남..ㅡ.ㅡ;;
8일 뮤지컬<유린타운>
9일 <토끼울타리>시사회,코미디 뮤지컬<Oops!>
10일 연극<다시라기>
11일 연극<아버지>, 연극<이(爾)>
12일 연극<성인용황금박쥐>보기로 했으나 피곤해서 걍 표 버렸음...ㅡ.ㅡ;;
13일 조신히 집에서 보냄...^^;;
14일 쇼뮤지컬<Funky Funky>
15일 미공개 유물전시전<진시황>, <아카시아>시사회, <황산벌>시사회
앞으로 예정된 것은...
16일 <은장도>시사회
17일 <이문세 콘서트>
18일 <가을의 전설 콘서트-이적,넬,불독맨션,델리스파이스>
19일 홍대앞에서 모임
20일 연극<휴먼코메디>
21일 연극<당신, 안녕>
24일 연극<라이어>, 연극<같이수마> --> 둘 중 하나는 날짜변경할 듯...
여튼,,, 10월달까지는 이런 식으로 보낼 것 같음...^^
다들 나름대로 잘 보내시기를~~!! ^^;;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