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10월일정 -_-v

?의진·2003.10.16. 21:34(수정됨)·6
10월 1일    -_-;
       2일   .......
       3일   잤었나? --;;
.
.
.
.
10월 16일  디카샀음 --;;

앞으로 예정된것은 -_-;;

10월 17일  셤끝났음 ^-^;
      18일  수영
.
.
.      28일  면접
.
..

나름대로 잘보내세요  --;;;;;;

댓글 6

?이미연2003.10.16. 22:01
오~ 디카샀네? 뭐샀소???? 흠흠 ...딱히 기록할건 없지만 나름대로 좋은 10월 보냈겠지?!!! 허허허~.. 면접 준비 잘하고!!!
?의진2003.10.16. 23:25
야야~ 캐넌에 400만화소 있어서 그거살려고했는데 가격도 살짝(?) 비싸고 ㅎㅎ 쿨픽스3100 딱 다시보는순간 맘을 굳혔지..ㅎ ㅎ 넘귀엽단말이야 *_*
?진영2003.10.16. 23:59
엇..의진이도 디카족이 되는 거야??!!
?별바라기2003.10.17. 00:01
아무리 디카~! 디카 하쥐만~!!! 피카가 최고다~! 아자~! 아자~!!!
?이미연2003.10.17. 01:34
필름 뽑으셨나요? 으흐흐... 아~ 사진 봐야 하는데... 성애언니 사진도 감감무소식이고...==;
?어나재빈2003.10.17. 10:44
아무렴 필카가 짱이지.. 나두 필카 갖고싶어... 그래서 동호회에 들었어... "아직" 필카 없는 사람들의 모임. ...피카츄....원츄원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