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10월일정 -_-v
10월 1일 -_-;
2일 .......
3일 잤었나? --;;
.
.
.
.
10월 16일 디카샀음 --;;
앞으로 예정된것은 -_-;;
10월 17일 셤끝났음 ^-^;
18일 수영
.
.
. 28일 면접
.
..
나름대로 잘보내세요 --;;;;;;
2일 .......
3일 잤었나? --;;
.
.
.
.
10월 16일 디카샀음 --;;
앞으로 예정된것은 -_-;;
10월 17일 셤끝났음 ^-^;
18일 수영
.
.
. 28일 면접
.
..
나름대로 잘보내세요 --;;;;;;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