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 인사겸 소개입니다.!

?☜Wings_태건☞·2003.10.17. 00:02(수정됨)·6
가입은 불꽃축제 할 때 영록이, 욱, 민우랑 함께 했는데 글은 이제서야 올리네요...
(가입 해놓고 비번을 까먹고 말았다는 슬픈 일화가...ㅡ_ㅡ;;; 제가 건망증이 쩜...)

암튼 전 항공대 03학번 전정컴 학부 재학중이구요.

출신은 광주 입니다.!

전 그냥 하늘보는걸 좋아해서 이 동아리에 들게 되었네요. ㅋ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할게요!!

별빛 화이팅!

* 참. 엠에센 아듸는 cybervally1@hotmail.com 입니다.

댓글 6

?진영2003.10.17. 00:05
이번주 세미나 가면.,.,만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미리 인사~!! 안녕~!? ^^ 반가워~!!
?2003.10.17. 09:33
흠 전정컴...
?주현2003.10.17. 22:29
전정컴..전통컴...헷갈리는군...ㅡ.ㅡ;; 03학번...항공대 출신도 많구나....;;;
?진영2003.10.19. 00:15
전정컴이랑 전통컴의 다른점은?? 준말을 쓰니깐...뭔지 모르겠네여...ㅡㅡ;;
?☜Wings_태건☞2003.10.19. 19:06
전자 정보통신 컴퓨터 공학부의 준말이죠? 전통컴과 같다고 보시면 되실듯?...ㅡ_ㅡ;;;;
?진영2003.10.20. 13:45
이공계에 있는 학부나 과들 이름은 전혀 몰라서...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