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 인사겸 소개입니다.!
가입은 불꽃축제 할 때 영록이, 욱, 민우랑 함께 했는데 글은 이제서야 올리네요...
(가입 해놓고 비번을 까먹고 말았다는 슬픈 일화가...ㅡ_ㅡ;;; 제가 건망증이 쩜...)
암튼 전 항공대 03학번 전정컴 학부 재학중이구요.
출신은 광주 입니다.!
전 그냥 하늘보는걸 좋아해서 이 동아리에 들게 되었네요. ㅋ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할게요!!
별빛 화이팅!
* 참. 엠에센 아듸는 cybervally1@hotmail.com 입니다.
(가입 해놓고 비번을 까먹고 말았다는 슬픈 일화가...ㅡ_ㅡ;;; 제가 건망증이 쩜...)
암튼 전 항공대 03학번 전정컴 학부 재학중이구요.
출신은 광주 입니다.!
전 그냥 하늘보는걸 좋아해서 이 동아리에 들게 되었네요. ㅋ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할게요!!
별빛 화이팅!
* 참. 엠에센 아듸는 cybervally1@hotmail.com 입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