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미희·2003.10.18. 00:01(수정됨)·4
모 가수 3집 음반 발매!
절찬리 판매중.-.,-

노래 들으며 히죽히죽 웃으며
책은 바닥에 내동댕이..
공부는 해야겠는데,
졸려서... 하하하하하하하;;

가장 빡센학기라고 불리는 학기임에도 불구하고
주3파 되었다고 좋아라 놀다가
우습게 본 댓가를
처절하게 치르고 있습니다.-_-;

시험 잘 보시구요..
왜 정답은 날 싫어하는가.에 대해
연구를 해야 되지 않을까..싶네요.-.,-

다음에,
뵈요!

댓글 4

?2003.10.18. 00:39
내일 누나의모습을 못볼거 같네요.. 하나같이 모가수의 엠피쓰리가 이상하게나오는 바람에 감상못하고 있어요. 누나 만약 낼 오신다면(거의 0%겠지만) 모가수씨디가져오세용~~ 들어보고 싶어요.~
?박지은2003.10.18. 10:16
저두 학교앞 레코드 가게에 모가수 포스터와 모가수의 노래가 나와서 잠시 가던걸음을 멈췄었다는... ㅋㅋㅋ
?이병오2003.10.18. 11:30
모가수가 누군데 ? 알려주~~
?미희2003.10.19. 02:08
제입으로 말하기 민망하오나..오빠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기 위하야...하하하하 성시경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