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공부하다 공부 안돼서...^^;;..

?李 근태·2003.10.18. 01:48(수정됨)·2

내일 아침 9시 시험인데,, 아직 안자고 괜히 버티고 있습니다..
기계재료학인데,, 고등학교 윤리시험처럼 달달달....외워야 하네여..ㅜ.ㅜ
교수가 2시간 수업에 필기만 2시간 한답니다...-.-

무슨 재미있는 할얘기가 생겨서 글쓰기 버튼을 눌렀는데,,,,,
증발해서 찾을수가 없네요.  

몇분 생각하다...포기합니다..-.-

내일 학교 가려면 6시엔 일어나서 6시반엔 전철을 타야하는데,,,,
자야하는데 잘수가 없네요. ㅜ.ㅜ

내일 세미나 시간에 자면 혼나겠죠??   ㅋ

다시..선배님들의 말마따나 자아를 버리려 시도해야겠네요. ^^

댓글 2

?러브혜문2003.10.18. 23:53
재밌는 얘기 무지 아쉽다~ 헐헐~ 요즘 영 재미없어서~ 뭐든 힘내서 열심히 해라~
?진영2003.10.19. 00:16
열심히 하시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