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훼헤ㅜ.. 셤끝났음니당!

?의진·2003.10.18. 03:45(수정됨)·4
아.. 셤이 끝나자마자..  학교과제 하느라 새벽 4시가 다되가네요.. ㅎㅎ

과제만 죽어라 한건아니지만;;;;;; 영 산만해서; -_-;; 끝마치긴했어요 ㅋ;;겨우겨우

음 저도 내일가서 뉴풰스들도 보고시푼데 음;;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또 못볼듯싶네요..

담주는 또  학교에서 무슨 인증시험본다고 나오라는데; 설마 세미나시간이랑 겹치진않겠죠 -_-;;

아.. 이새벽에 Enya - onlytime 들으니깐 더더욱 신비로와요  *_*    

참.. 글구. 미연이 수경이 진영이 진섭이 희선이  엠센에 언제날잡고 얘기할거있는데 ㅋㅋ - -;

다들 제각기타임이니..    참 25일날은 퀴즈보나요? 아님 연기됐나요?  

은밀한 계획을 세워야하는데.  음음 --;;

우하하하하 지금부터 해뜰때까지 디카갖고놀아야지  

댓글 4

?ㆀ승진ㆀ2003.10.18. 10:37
흐흠... 인증시험은 아마도 오전에 볼 듯 싶으오,.. 1학기때, 보았던 애들을 보면 말이지...ㅎㅎㅎ
?이병오2003.10.18. 11:29
축하 축하
?내음2003.10.18. 13:30
I envy you , too Quiz is secret~!! kkk What is your plan?? kk
?진영2003.10.18. 23:52
ㅋ 뉴 페이스들도 셤기간이라 않왔다...ㅋㅋ03은 승진이 나 근태..나중에 수경이~!! 관측회도 못가는데...뉴페이스들은 언제얼굴보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