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훼헤ㅜ.. 셤끝났음니당!
아.. 셤이 끝나자마자.. 학교과제 하느라 새벽 4시가 다되가네요.. ㅎㅎ
과제만 죽어라 한건아니지만;;;;;; 영 산만해서; -_-;; 끝마치긴했어요 ㅋ;;겨우겨우
음 저도 내일가서 뉴풰스들도 보고시푼데 음;;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또 못볼듯싶네요..
담주는 또 학교에서 무슨 인증시험본다고 나오라는데; 설마 세미나시간이랑 겹치진않겠죠 -_-;;
아.. 이새벽에 Enya - onlytime 들으니깐 더더욱 신비로와요 *_*
참.. 글구. 미연이 수경이 진영이 진섭이 희선이 엠센에 언제날잡고 얘기할거있는데 ㅋㅋ - -;
다들 제각기타임이니.. 참 25일날은 퀴즈보나요? 아님 연기됐나요?
은밀한 계획을 세워야하는데. 음음 --;;
우하하하하 지금부터 해뜰때까지 디카갖고놀아야지
과제만 죽어라 한건아니지만;;;;;; 영 산만해서; -_-;; 끝마치긴했어요 ㅋ;;겨우겨우
음 저도 내일가서 뉴풰스들도 보고시푼데 음;;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또 못볼듯싶네요..
담주는 또 학교에서 무슨 인증시험본다고 나오라는데; 설마 세미나시간이랑 겹치진않겠죠 -_-;;
아.. 이새벽에 Enya - onlytime 들으니깐 더더욱 신비로와요 *_*
참.. 글구. 미연이 수경이 진영이 진섭이 희선이 엠센에 언제날잡고 얘기할거있는데 ㅋㅋ - -;
다들 제각기타임이니.. 참 25일날은 퀴즈보나요? 아님 연기됐나요?
은밀한 계획을 세워야하는데. 음음 --;;
우하하하하 지금부터 해뜰때까지 디카갖고놀아야지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