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시겠지만...

?적월·2003.10.19. 12:56(수정됨)·9
원래 게시판은 실명을 쓰고 써야하지만
저야 워낙 다들 아시니;;
새로운 얼굴들을 위해 대충 소개하자면
저어기~~쑥쓰럽 많이타고 조용하고 참하며 여성스럽기 그지없는 02학번에 애진;;;;;;이랍니다.
제 메신져는..
greenwind@hotmail.com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죠?ㅋㅋㅋ

어제
세미나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지인언니...존경스러워요.ㅠ.ㅠ
오랜만에 별빛인들과 같이 간 바도 좋았습니다.
워낙 늘어난 인원으로 바 가기가 힘들었는데
시험기간이라 그나마 적게 와(?)바에 가서 칵테일도 마시고
이야기도 하고
지은,수경,근태,철곤이는 넷이만 오붓하게 않아 미팅 분위기 팍팍 풍기고~~
잼있었습니다.ㅋ
다음주 세미나는 은혁오빠라구요?
필히 참석해야겠군요.
그럼 다들 다음주 세미나때 뵈요~~

댓글 9

?박지은2003.10.19. 16:14
은혁오빠 아닐껄~ 혜문오빠실꺼야~~ㅋㅋㅋ
?2003.10.19. 19:59
ㅡㅡ;;; 참하고 여성스럽다니.. 이런... 맞는한이 있어도 바른말은 해야겠다. ^^*
?중원2003.10.19. 20:05
난..내가 글을 잘못 읽은줄 알았더니..아니였구나..;;; (비비적비비적...0.0)
?별바라기2003.10.19. 21:34
애진군.. 당신. 여자였던거야?.. 아닐터인디~...
?적월2003.10.19. 22:01
분위기 참 좋네..-_-+
?은혁김2003.10.20. 01:52
수정할 필요가ㅡㅡ+
?이광규2003.10.20. 07:25
은근히...부끄러움 많고....조용한건 거리가 있고 ...참하다는건 맞고...생각치도 못한 여성스러움이 있는 애진이는 맞는거 같군.......
?2003.10.20. 10:46
형 애진이라고 너무 이뻐해주는거 아니예요..(나중에 진짜 맞을것 같다.. ㅡㅡ=)
?적월2003.10.20. 16:02
수정할수 없다고..새로운 얼굴들도 들어왔는데 다시금 이미지 쇄신에 온힘을 쏟아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