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시겠지만...
원래 게시판은 실명을 쓰고 써야하지만
저야 워낙 다들 아시니;;
새로운 얼굴들을 위해 대충 소개하자면
저어기~~쑥쓰럽 많이타고 조용하고 참하며 여성스럽기 그지없는 02학번에 애진;;;;;;이랍니다.
제 메신져는..
greenwind@hotmail.com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죠?ㅋㅋㅋ
어제
세미나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지인언니...존경스러워요.ㅠ.ㅠ
오랜만에 별빛인들과 같이 간 바도 좋았습니다.
워낙 늘어난 인원으로 바 가기가 힘들었는데
시험기간이라 그나마 적게 와(?)바에 가서 칵테일도 마시고
이야기도 하고
지은,수경,근태,철곤이는 넷이만 오붓하게 않아 미팅 분위기 팍팍 풍기고~~
잼있었습니다.ㅋ
다음주 세미나는 은혁오빠라구요?
필히 참석해야겠군요.
그럼 다들 다음주 세미나때 뵈요~~
저야 워낙 다들 아시니;;
새로운 얼굴들을 위해 대충 소개하자면
저어기~~쑥쓰럽 많이타고 조용하고 참하며 여성스럽기 그지없는 02학번에 애진;;;;;;이랍니다.
제 메신져는..
greenwind@hotmail.com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죠?ㅋㅋㅋ
어제
세미나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지인언니...존경스러워요.ㅠ.ㅠ
오랜만에 별빛인들과 같이 간 바도 좋았습니다.
워낙 늘어난 인원으로 바 가기가 힘들었는데
시험기간이라 그나마 적게 와(?)바에 가서 칵테일도 마시고
이야기도 하고
지은,수경,근태,철곤이는 넷이만 오붓하게 않아 미팅 분위기 팍팍 풍기고~~
잼있었습니다.ㅋ
다음주 세미나는 은혁오빠라구요?
필히 참석해야겠군요.
그럼 다들 다음주 세미나때 뵈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