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호석·2003.10.20. 11:54(수정됨)·3
또 오랜만에 글을 쓰는군,...아침에 스터디를 끝내고 사람들과 담화를 나누는데 평소에 똑똑하다고 생각하던 사람이 면접에대해서 무지 재미있게 애기하더군요...
'마지막으로 지신을 어필할수 있는 말을 해볼사람 있나?'
우물 쭈물...~~
' 네 사실은 면접보기전에 아는 형이 하지 말라고 했는데 꼭 해야겠습니다.  시켜만 주시면 뼈를 이 회사에 뭍을 각오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 아니 하지 말란 말을 왜하나?'
물론 면접관이 이렇게 말은 하지 않았겠지만 말입니다.
개성적인 표현을 요구하는 요즘 시대에 많은 청년들이 살아남기위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군요...
아직은 먼 산 불구경처럼 느껴지지만 준비하는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겠지요?
홧팅.!!

댓글 3

?진영2003.10.20. 13:43
호석오빠 안냐세요~!! ^^ 엠에센 주소좀 갈켜주시면...감사히 적어 등록을 할텐데요..^^; 알려주심 안되나요?!!
?보영씨2003.10.20. 17:00
회사 면접은 아니고... 대학교 수시에서 자신감을보여 주세요. 라는 질문에 가방싸가지고 나간 학생이 붙었다는...--;;
?2003.10.20. 17:05
정말 자신감 넘치는 학생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