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혹시 에어쇼에 가실....
?
용기사랑~♬
·
2003.10.20. 12:21
(수정됨)
·
5
음....11월 8일 9일 양일간....일반인에게..
2003 Korea Air Show가 부산 Bexco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혹시 가실 분 있나요..?
다음글
은혁이랑...
이전글
매일..
목록
댓글
5
?
별바라기
2003.10.20. 13:33
헉.. 가..가고는 싶으나..부산이라... 힘들듯 해요..
?
진영
2003.10.20. 13:51
아참...오빠 msn 등록이 안되있는것 같아요...주소좀 갈켜주세요~! ^^
?
보영씨
2003.10.20. 17:00
부산..음--;
?
용기
2003.10.20. 18:37
나의 메신저는......sweeteen1213
@hotmail.com근데...아마도...허구헛날
꺼져있을 껄...^^v
?
주현
2003.10.21. 20:30
갈까? ㅋㅋ...그때만..할일이? ㅡ.ㅡ;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