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에어쇼에 가실....

?용기사랑~♬·2003.10.20. 12:21(수정됨)·5
음....11월 8일 9일 양일간....일반인에게..
2003 Korea Air Show가 부산 Bexco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혹시 가실 분 있나요..?

댓글 5

?별바라기2003.10.20. 13:33
헉.. 가..가고는 싶으나..부산이라... 힘들듯 해요..
?진영2003.10.20. 13:51
아참...오빠 msn 등록이 안되있는것 같아요...주소좀 갈켜주세요~! ^^
?보영씨2003.10.20. 17:00
부산..음--;
?용기2003.10.20. 18:37
나의 메신저는......sweeteen1213@hotmail.com근데...아마도...허구헛날 꺼져있을 껄...^^v
?주현2003.10.21. 20:30
갈까? ㅋㅋ...그때만..할일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