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이랑...
나랑 이니셜이 똑같네!!;;
keh당....흐흣....;;
아 내일은 제일 빡센..전공중에서도 가장 빡센....열역학..;;
이달말까지는 쥐죽은듯이 살아야겠네요..!!
다들 힘내세요~!!
(시험 끝난 이들은....이제..편히 쉬지말고...공부 더하세요...--+)
나랑 이니셜이 똑같네!!;;
keh당....흐흣....;;
아 내일은 제일 빡센..전공중에서도 가장 빡센....열역학..;;
이달말까지는 쥐죽은듯이 살아야겠네요..!!
다들 힘내세요~!!
(시험 끝난 이들은....이제..편히 쉬지말고...공부 더하세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