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이랑...

?의현·2003.10.20. 18:25(수정됨)·10

나랑 이니셜이 똑같네!!;;

keh당....흐흣....;;

아 내일은 제일 빡센..전공중에서도 가장 빡센....열역학..;;

이달말까지는 쥐죽은듯이 살아야겠네요..!!

다들 힘내세요~!!

(시험 끝난 이들은....이제..편히 쉬지말고...공부 더하세요...--+)

댓글 10

?박지은2003.10.20. 19:19
댁들의 사이가 매우매우 의심스럽소~~매우매우~+_+
?李 근태2003.10.20. 19:51
저도 수요일날 열역학인데,,, '포기' 란 단어가 왜이리 가까이 있는지...-.-
?내음2003.10.20. 21:45
의심스러워?? 머가 의심스러~!!확실하구먼 ㅋㅋ 커플 탄생~추카합니다~~!!ㅋ 근태야 포기란 단어가 가까이 있는듯 하지만 쉽게 다가가진 못하지~ㅋㅋ포기란 단어 쓰레기통에 꾸겨 넣어버렷 ㅋㅋ
?적월2003.10.20. 22:42
동아리에 생기라는 커플은 안생기고 이상한 커플들만 생기는건지 원...;;;;어쨌든 축하드려요-_-;;;;;;;;; 다들 시험 잘보세요.
?2003.10.20. 23:14
난 열역학 재수강안해두 되는데.. ^^* 컨닝의 보답.. ^^*
?李 근태2003.10.20. 23:17
철곤선배에게 그런 학생의 당당한 방식이 있었다니...나도..나도...
?의진2003.10.21. 00:49
의현이형이 무엇을 하셨던 -_-! 의 입니다.. 형 추카드려요 -_-;;;;;;;;;;;
?상미2003.10.21. 13:55
잘모르겠지만 축하드립니다. ^^ ;;;
?진영2003.10.21. 20:56
축하를 해드려 하는건지...아닌건지...ㅡㅡ;; 참 ...난감하네여...ㅋㅋ
?미희2003.10.23. 09:39
내가 은혁이한테두 물어봤는데..부인안하드라구..진짠가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