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오늘 성애가 먹은거..
?
내음
·
2003.10.20. 21:51
(수정됨)
·
6
쵸코파이..
우유...한잔
커피..보온병 한병...
두충차 보온병 한병..
미숫가루..한잔..
밥과 계란.;;
이렇게 하고 물 한모금 더 먹으려니까..;;;
안넘어 간다.;;
다음글
묻기 쑥스럽지만요...=ㅁ=
이전글
은혁이랑...
목록
댓글
6
?
별바라기
2003.10.20. 21:57
성애는.. 물먹는 하마.. ㅡ,.ㅡ;;
?
李 근태
2003.10.20. 23:07
아..아침에 말씀드리려고 했는데요,, 우유요. 검은콩우유나,, 검은참깨 우유 드세요. 건강에 더 좋으니까요.^^;;;;
?
ㆀ승진ㆀ
2003.10.20. 23:55
언니~~ 힘내세요오~~ 근데,,, 주식으로 드신건,, 밥과 초코파이...인가요?허헛..
?
새봄
2003.10.21. 00:37
검은콩 요즘 한창 뉴스 나왔잖아.. 색소 쓰고 그랬다구..ㅎㅎ 그뒤로 손이 안가... 밥먹구 다녀야지~
?
李 근태
2003.10.21. 19:35
헉...그런 뉴스가... tv를 잘 안보니 못봤네여..
?
진영
2003.10.21. 20:58
ㅋㅋ 셤기간에 녹차만 5잔 먹고 밥 한끼먹고 과자좀먹고 살았다는...ㅡㅡ;; 언니 몸 잘 챙기세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