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성애가 먹은거..

?내음·2003.10.20. 21:51(수정됨)·6
쵸코파이..

우유...한잔

커피..보온병 한병...

두충차 보온병 한병..

미숫가루..한잔..

밥과 계란.;;

이렇게 하고 물 한모금 더 먹으려니까..;;;

안넘어 간다.;;


댓글 6

?별바라기2003.10.20. 21:57
성애는.. 물먹는 하마.. ㅡ,.ㅡ;;
?李 근태2003.10.20. 23:07
아..아침에 말씀드리려고 했는데요,, 우유요. 검은콩우유나,, 검은참깨 우유 드세요. 건강에 더 좋으니까요.^^;;;;
?ㆀ승진ㆀ2003.10.20. 23:55
언니~~ 힘내세요오~~ 근데,,, 주식으로 드신건,, 밥과 초코파이...인가요?허헛..
?새봄2003.10.21. 00:37
검은콩 요즘 한창 뉴스 나왔잖아.. 색소 쓰고 그랬다구..ㅎㅎ 그뒤로 손이 안가... 밥먹구 다녀야지~
?李 근태2003.10.21. 19:35
헉...그런 뉴스가... tv를 잘 안보니 못봤네여..
?진영2003.10.21. 20:58
ㅋㅋ 셤기간에 녹차만 5잔 먹고 밥 한끼먹고 과자좀먹고 살았다는...ㅡㅡ;; 언니 몸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