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적월·2003.10.22. 19:32(수정됨)·1
정신 없던 이번 한달...
어느새 회지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근데 문제는 아직 시간은 많지만
글이 없네요.ㅠ.ㅠ
우선..
세미나 후기나 관측 후기는 게시판에 있는 글을 사용하겠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자신의 글이 회지에 올라와있다고 놀라지마세요^^
우선적으로'03들의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물론 무작윈입니다.
제 맘이죠-_-;;
회지에 내 글을 한번 올려보고싶다는 분들
걱정마시고 주세요^^
제가 이뻐해드릴께요..ㅋ

그리고
이번에 새로 가입한 분들.
저에게 자기 소개좀 해주세요.
학교,학번,이름,연락처,메신져 이렇게 말이죠^^
많은 분들이 들어오셔서 저도 자꾸 놓치네요^^;;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제 메신져는 greenwind@hotmail.com 입니다.
입력시켜주세요^^
저한테 입력되있는 새로운 분들은
승진이랑 민우가 단듯싶어요.
희선이를 비롯한 근태 등...
게시판 나름대로 뒤졌는데 주소 못찾았어요.ㅠ.ㅠ
그러니 이글 보고 입력해주시길.
싫음 어쩔수 없지만요.
메신져가 없다 하시면..
아래 답글에 자기 소개좀 올려주세요^^
'03뿐 아니라..
새로 들어오신 분들 뿐아니라 아직 입력 안되신 분들도 모두..;;
그럼.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1

?희선2003.10.23. 18:14
언니 저 추가 했습니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