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전화가 와서;

?미희·2003.10.23. 22:49(수정됨)·4
오늘 주현이한테 전화왔는데..
마지막 모의고사를 보는 중이라구 하더군요.
점심때쯤 왔거든요.
나리도 마지막 모의고사를 봤겠죠??

전화기가 이제 수명이 다했는지
배터리가 꽉차도 5분도 통화를 제대로 못하고 꺼져버립니다.-_-
내다 버릴수도 없고..;;
포토메일 못보는 전화기라고 놀림 받지만..
제가 벌어서 산 전화기라..그래도 애지중지랍니다.-.,-
여튼, 그래서 주현이 전화도 중간에 끊겨버렸는데;;

2주정도 남은거 같던데..
열심히 공부하구
마무리 잘하구..
머리조심,
마음조심,
몸조심..해서

꼭 대박나기를...^^

댓글 4

?弘彬2003.10.24. 01:16
모두 대박나기를~
?박지은2003.10.24. 12:06
모두 대박나기를....
?내음2003.10.24. 22:40
아아 드디어 얼마 안남았구나~컨디션 조절잘해서~대박나길~ㅋㅋ
?어나재빈2003.10.24. 23:44
누가 나리 집주소 아는 사람 갈쳐줘....주현이는 보냈는데...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