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전화가 와서;
오늘 주현이한테 전화왔는데..
마지막 모의고사를 보는 중이라구 하더군요.
점심때쯤 왔거든요.
나리도 마지막 모의고사를 봤겠죠??
전화기가 이제 수명이 다했는지
배터리가 꽉차도 5분도 통화를 제대로 못하고 꺼져버립니다.-_-
내다 버릴수도 없고..;;
포토메일 못보는 전화기라고 놀림 받지만..
제가 벌어서 산 전화기라..그래도 애지중지랍니다.-.,-
여튼, 그래서 주현이 전화도 중간에 끊겨버렸는데;;
2주정도 남은거 같던데..
열심히 공부하구
마무리 잘하구..
머리조심,
마음조심,
몸조심..해서
꼭 대박나기를...^^
마지막 모의고사를 보는 중이라구 하더군요.
점심때쯤 왔거든요.
나리도 마지막 모의고사를 봤겠죠??
전화기가 이제 수명이 다했는지
배터리가 꽉차도 5분도 통화를 제대로 못하고 꺼져버립니다.-_-
내다 버릴수도 없고..;;
포토메일 못보는 전화기라고 놀림 받지만..
제가 벌어서 산 전화기라..그래도 애지중지랍니다.-.,-
여튼, 그래서 주현이 전화도 중간에 끊겨버렸는데;;
2주정도 남은거 같던데..
열심히 공부하구
마무리 잘하구..
머리조심,
마음조심,
몸조심..해서
꼭 대박나기를...^^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