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가입할려면 어케 해염???
?
한경훈
·
2003.04.16. 16:53
(수정됨)
·
6
전 03학번이구염.....
광운대 다니는데...우리 학겨에 천문학 동아리가 업어서...
가입 할려구 그러는데...
어덕게 해야되염???
다음글
끄적끄적.. 새삼스레..
이전글
ㅜ.ㅜ울고시퍼여..갑자기..ㅠㅠ어케하지..
목록
댓글
6
?
백경
2003.04.16. 21:11
잘~~여.. ㅋㅋㅋ 토요일마다.. 4시에 서강대에서 세미나가 있습니다.. 그때 오시면 되여..
?
보영씨(방명록 안주인
2003.04.17. 00:04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안내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
김진섭
2003.04.17. 14:18
크허헉~~03이 또온다 ㅎㅎㅎ 마니마니 와라~~
?
김진섭
2003.04.17. 14:18
물론 나도 03이지 ㅋㅋ 난 2번째 03인가?? 3번잰가..
?
한경훈
2003.04.17. 16:08
멜 주소는..btfeye
@hanmail.net
이구염... 중간고사..끝나는데러...세미나에..참가 할게염^^ 감사*^^*
?
보영씨(방명록 안주인
2003.04.18. 13:04
안내메일 보냈어요~^^ 그럼~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