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할려면 어케 해염???

?한경훈·2003.04.16. 16:53(수정됨)·6
전 03학번이구염.....
광운대 다니는데...우리 학겨에 천문학 동아리가 업어서...
가입 할려구 그러는데...
어덕게 해야되염???

댓글 6

?백경2003.04.16. 21:11
잘~~여.. ㅋㅋㅋ 토요일마다.. 4시에 서강대에서 세미나가 있습니다.. 그때 오시면 되여..
?보영씨(방명록 안주인2003.04.17. 00:04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안내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김진섭2003.04.17. 14:18
크허헉~~03이 또온다 ㅎㅎㅎ 마니마니 와라~~
?김진섭2003.04.17. 14:18
물론 나도 03이지 ㅋㅋ 난 2번째 03인가?? 3번잰가..
?한경훈2003.04.17. 16:08
멜 주소는..btfeye@hanmail.net 이구염... 중간고사..끝나는데러...세미나에..참가 할게염^^ 감사*^^*
?보영씨(방명록 안주인2003.04.18. 13:04
안내메일 보냈어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