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 학번에 유학생이 한명 더 늘거 같습니다..

?이호재·2003.04.17. 13:03(수정됨)·9
93 병렬군이 캐나다 Geulph 대학에 합격 했다는 군요.. 93은 씰데없이 평균 학벌만 높아가고 있군요.. 음흠.. 근데.. 성적이 안되는데도(?) 붙는거 보면 뭔가 뒤에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말이죠.. 암튼... 다들 추카해 주셔영~~ 냥냥....

ps. 캐나다 멤버가 계속 늘고 있군요.. 좋은 현상입니다.. 비록 서쪽 끝으로 가긴 하지만..

댓글 9

?우상순2003.04.17. 13:44
우와... 드디어.. 너도 오는구나... 뒤에 뭐가 있든 없든, 여하튼 축하하고... 조만간 봤음 좋겠다. 근데, 그 학교가 어디에 있는건가? ㅎㅎ 호재 말대로 평균 학벌만 자꾸 높아지는군...나이 30이 되도록 시험 걱정만 하는게 뭐가 좋다고...ㅎㅎㅎ 철 좀 들어야지...
?이병렬2003.04.17. 14:28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근데 어쩌냐.. 학교 생활만 몇년이냐...잘 할 수 있을까 ?
?이병렬2003.04.17. 14:32
온타리오주에 있어 .. 토론토 근처야.. 서부가 아닌 동부인데..학비가 좀 세다.
?이병렬2003.04.17. 14:45
고마우이~~.
?gemini942003.04.17. 21:47
축하해요~ 캐나다 가면 들를 곳 많아서 좋네요...^^;
?이병렬2003.04.18. 01:34
3 학기제구/ 학비가 9500 불 정도 된다구 하는 군 / 기타 생활비 다 합치면 2만불 정도... 장학금하고 프로젝트에서 돈 얼마나 주려나 ...메일 보냈는데 연락이 좋게 왔으면 좋겠다. 토론토에서 60마일 정도구 디트로이트가 가깝다.
?이호재2003.04.18. 10:10
야야.. 자기 돈 내고 댕기는 사람 열받게 시리.. 벌써 돈받을거 부터 생각하냐? 으.... 좋겠군..
?이병오2003.04.18. 18:36
축하 축하~~ 울 별빛 평균 학벌을 까먹는 내가좀 쑥스럽구만... World Wide 한 모습들이군....... 그래도 난 울 나라가 아직 좋다~ ^_______________^
?곽동찬2003.05.01. 12:46
^^ 축하드려요~~ 병렬형!! 언제 가게되는거죠 그럼? 가기전에 한번 다 같이 봐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