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보고 왔어요~

?박지은·2003.04.17. 17:25(수정됨)·4
이번주에 두과목 있는 시험 오늘로 끝이네요~ 담주에 세과목 그 담주에 한과목만(?)
보면 끝난답니다~~ ㅡ_ㅡ''
오늘 본 시험은 무시무시한 통계학.. 오픈북이라고 해서 이것저것 필요할 만한거
다 들고 가서 몇문제 이득 봤습죠.. ㅋㅋㅋ 정말 누구 말대로 수레를 끌고간 정도니까
얼마나 가져갔는줄 아시겠죠??ㅋㅋㅋ
이것땜에 넘 부담스러웠는데 그래두 끝나구 나니깐 홀가분 하네용~~
담주 월욜에 또 셤이있어서뤼 도서관에 왔는데 바로 공부 시작하면 제 머리한테 넘
미안 할거 같아서 잠시 컴터앞에 앉았습뉘닷~~
올만에 들어와서 그런지 읽을거 많네요~ 이제 슬슬 총관측회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은데
총관측회... 생각만 해두 기대되네요~ 저한테는 첫 총관측회니... ^^
그럼 다시 총관측회 설렘 접고 전 공부하러 갑니다~ 아~ 셤은 언제 끝날까나~
  

댓글 4

?진영2003.04.17. 18:45
저는 다음주에 다보는데...8과목....(영어, 한문, 한국사학입문, 사회학개론, 생물의 이해 등등)ㅡㅡ;; 언니 셤 잘 보세여~~ 다른분들도 다들 셤 잘 보세요~~
?별바라기2003.04.17. 21:05
난 셤보는 날이.. 죽음이다.. 5월 6,7,9일.. 다행이 총관측회는 갈수 있따..셤 준비하긴 좋은대... 이거이거.. 남들 다 놀때.. 열심히 공부를 해야 한다.. ㅜ.ㅜ
?미희2003.04.18. 22:13
나도 강교수님 시험보고 완전 찌그러져서 나왔징;; 그치만 멋진 강교수님의 과목이기에;; ㅎㅎㅎ 지은아~그걸로 참자~;; 통계 잘 들어둬~계량때 내꼴나지않게;;
?내음2003.04.18. 23:28
난 담주에 다 몰렸는데~클났다~우헐..;;시간아 멈추어다오~~우어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