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보고 왔어요~
이번주에 두과목 있는 시험 오늘로 끝이네요~ 담주에 세과목 그 담주에 한과목만(?)
보면 끝난답니다~~ ㅡ_ㅡ''
오늘 본 시험은 무시무시한 통계학.. 오픈북이라고 해서 이것저것 필요할 만한거
다 들고 가서 몇문제 이득 봤습죠.. ㅋㅋㅋ 정말 누구 말대로 수레를 끌고간 정도니까
얼마나 가져갔는줄 아시겠죠??ㅋㅋㅋ
이것땜에 넘 부담스러웠는데 그래두 끝나구 나니깐 홀가분 하네용~~
담주 월욜에 또 셤이있어서뤼 도서관에 왔는데 바로 공부 시작하면 제 머리한테 넘
미안 할거 같아서 잠시 컴터앞에 앉았습뉘닷~~
올만에 들어와서 그런지 읽을거 많네요~ 이제 슬슬 총관측회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은데
총관측회... 생각만 해두 기대되네요~ 저한테는 첫 총관측회니... ^^
그럼 다시 총관측회 설렘 접고 전 공부하러 갑니다~ 아~ 셤은 언제 끝날까나~
보면 끝난답니다~~ ㅡ_ㅡ''
오늘 본 시험은 무시무시한 통계학.. 오픈북이라고 해서 이것저것 필요할 만한거
다 들고 가서 몇문제 이득 봤습죠.. ㅋㅋㅋ 정말 누구 말대로 수레를 끌고간 정도니까
얼마나 가져갔는줄 아시겠죠??ㅋㅋㅋ
이것땜에 넘 부담스러웠는데 그래두 끝나구 나니깐 홀가분 하네용~~
담주 월욜에 또 셤이있어서뤼 도서관에 왔는데 바로 공부 시작하면 제 머리한테 넘
미안 할거 같아서 잠시 컴터앞에 앉았습뉘닷~~
올만에 들어와서 그런지 읽을거 많네요~ 이제 슬슬 총관측회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은데
총관측회... 생각만 해두 기대되네요~ 저한테는 첫 총관측회니... ^^
그럼 다시 총관측회 설렘 접고 전 공부하러 갑니다~ 아~ 셤은 언제 끝날까나~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