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수경입니다
안녕하세요...03학번 이수경입니다.
별빛에 온지는 꽤 된것 같은데도 아직 많이 어색하네요..ㅋ 성격탓인가...소심의 극치를 달려서리..ㅋㅋ
그러고 보니 게시판에도 글을 남긴적이 없네요...^^;;;
이런것에 많이 서툴러서....^^ 이젠 자주자주 들릴께요...
그럼 흠흠...
별빛에 온지는 꽤 된것 같은데도 아직 많이 어색하네요..ㅋ 성격탓인가...소심의 극치를 달려서리..ㅋㅋ
그러고 보니 게시판에도 글을 남긴적이 없네요...^^;;;
이런것에 많이 서툴러서....^^ 이젠 자주자주 들릴께요...
그럼 흠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