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수경입니다

? 이수경·2003.04.18. 00:55(수정됨)·4
안녕하세요...03학번 이수경입니다.
별빛에 온지는 꽤 된것 같은데도 아직 많이 어색하네요..ㅋ 성격탓인가...소심의 극치를 달려서리..ㅋㅋ
그러고 보니 게시판에도 글을 남긴적이 없네요...^^;;;
이런것에 많이 서툴러서....^^ 이젠 자주자주 들릴께요...
그럼 흠흠...

댓글 4

?미희2003.04.18. 22:11
ㅎㅎㅎ 그래~자주와~ㅎㅎ
?2003.04.19. 01:04
소심은 변할수 있어~ 나두 예전엔 소심하다고 그랬는데 요즘엔 애들이 대범남이라고 불러. -_-; 아 이게 아닌데.-_-
?적월2003.04.19. 02:23
ㅋㅋㅋ대범남이래..ㅋㅋㅋㅋㅋ
?이광규2003.04.22. 20:19
그런데...빈은 누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