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라~~

?최재섭·2003.04.19. 22:30(수정됨)·4

헐.. 병렬이도 간다구 벌써 . 애기들이 올라왔네 . ~~~

가라 가라 .. 다가라 . ~~~

ㅜㅜ...

  남아있는놈들끼리 잘살아보자 . ㅡㅡ ...

아 @@ .. 난 그냥 아무생각없이 놀 계획이나 세워봐야 겠당. ㅋㅋ

짜잔 . 5.1 일부터 5.5 까정 논다 ㅋㅋ . ~

서러운놈 .. 놀계획이나 세워보야겠당.  

댓글 4

?이병렬2003.04.19. 23:24
나 아직 안갔어... 재섭이가 상심했나 보군... 근데 되게 길게 논다.. 부럽군..
?박윤정2003.04.21. 10:05
5일이나 쉬시다니.... 부러버.부러버.부러버.....
?이병오2003.04.22. 10:51
5일 놀다니..... 부럽당........
?곽동찬2003.05.01. 12:44
부럽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