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다가라~~
?
최재섭
·
2003.04.19. 22:30
(수정됨)
·
4
헐.. 병렬이도 간다구 벌써 . 애기들이 올라왔네 . ~~~
가라 가라 .. 다가라 . ~~~
ㅜㅜ...
남아있는놈들끼리 잘살아보자 . ㅡㅡ ...
아 @@ .. 난 그냥 아무생각없이 놀 계획이나 세워봐야 겠당. ㅋㅋ
짜잔 . 5.1 일부터 5.5 까정 논다 ㅋㅋ . ~
서러운놈 .. 놀계획이나 세워보야겠당.
다음글
MSN Messenger
이전글
그냥 그냥~~ 냥 냥....ㅡ_ㅡ''
목록
댓글
4
?
이병렬
2003.04.19. 23:24
나 아직 안갔어... 재섭이가 상심했나 보군... 근데 되게 길게 논다.. 부럽군..
?
박윤정
2003.04.21. 10:05
5일이나 쉬시다니.... 부러버.부러버.부러버.....
?
이병오
2003.04.22. 10:51
5일 놀다니..... 부럽당........
?
곽동찬
2003.05.01. 12:44
부럽습니다.... ㅠ,ㅠ
댓글 4